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강풍-폭우에도 끄떡없는 커플 방수 재킷 선보이다 2013-03-07 16:42:19
클라이밍, 버티컬, 하이킹, 컴포트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방수 재킷 여성용 유리와 남성용 알타이르는 컬렉션 중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이다. 클라이밍 라인은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강조했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버티컬’ 라인’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k2는 정통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웃도어로 양분되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를 고려해 ‘클라이밍’ 라인과 버티컬 라인은 카키, 딥 브라운 등의 색상으로 중후하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살렸다. 반면 ‘하이킹’ 라인과 ‘컴포트’ 라인은 밝은 톤의 색상을 사용해 일상복으로 겸할...
K2, 2013년 매출 6천 500억원 목표 2013-01-29 18:33:42
‘버티컬라인’을 신규 출시 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는 전략 입니다. 멀티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대중화에 힘쓰고 오토캠핑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캠핑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 입니다. K2는 오는 2월 중순 S/S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버티컬 라인'으로 20~35세 고객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삼을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국내 톱배우 조인성과 한효주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두 배우가 직접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cf 시리즈물 ‘야크멘터리’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올해는 키즈라인 '야크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