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CGV, 中 진출 10년 만에 50호점 돌파...중국시장 TOP5 추격 2015-09-23 14:20:26
오픈한 CGV베이징 이디강은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인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뚜레쥬르와 함께 인디고몰 내 CJ복합문화공간을 조성, 영화와 외식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를 통해 중국 현지 트렌드 선도에 앞장서며 `리틀 CJ타운`으로 불린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관 역시 차별화된 경쟁력에 필수...
네이버문화재단, '헬로!아티스트展' 연다 2015-09-22 11:04:05
1층 브랜드 스토어샵과 아라리오뮤지엄 아트숍에서 아트워크를 활용한 전시작가의 아트상품을 판매하며 판매된 수익금은 전액 작가에게 지급된다.전시 및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연계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전시 정보는 네이버캐스트 전시회산책 (http://me2.do/fa72jdvp)에서 확인할 수...
미니 플리마켓, 방문자 4,000명 '성황' 2015-09-21 15:33:33
미니 브랜드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급 차종 '컨트리맨 파크레인'을 국내 최초 공개한 것. 더불어 세차 서비스와 뉴 미니 시승,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 및 럭키 드로우 등을 진행했다.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준비된 극장은 시간대 별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했다. 중앙 무대에선...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산업이 요구하는 경쟁력 지닌 문화 인재 양성 2015-09-18 14:09:53
브랜드클래스 반을 운영한다. 브랜드클래스반은 협약 기업 실무자가 직접 강의하는 맞춤형 수업부터 인턴십, 취업까지 연계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콜라보레이션 수업으로 취업 연계 적극 패션스쿨은 유명브랜드 및 인디디자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 스스로 공모전 및...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재능과 감각 어우러진 최고의 문화산업 특성화대학 2015-09-15 17:50:16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수업 통해 취업 연계 △패션스쿨은 유명브랜드 및 인디디자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 스스로 공모전, 졸업작품전, 콜라보레이션 등 기획부터 전시까지 다양한 유형의 교육을 통해 실습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현재 132과목의...
모바일 게임 '앵그리맘', 생계형 이벤트 열어요 2015-09-10 18:05:08
가진 '앵그리맘'이 인디게임 상생브랜드 donut과 함께 대한민국 최초로 생계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생계형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월간 랭킹 top 100명안에만 들면 100% 지급 가능하며, 1등부터 10등까지는 가사도우미 하루 이용권을 받게 되고, 11등에서 10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이 지급된다. 본...
9월 오픈 앞둔 중국 `상해칭푸 한국면세점` 업계 이목 2015-09-04 11:13:53
또 패션의류는 동대문 대표브랜드와 인디브랜드을 합쳐 120여개 브랜드, 유아동은 남양유업, 매일유업, 하기스, 뽀로로, 마마치 등 유아동 50여개 브랜드, 해외명품은 샤넬, 구찌, 토리버치, 버버리, 프라다, 향수 등 1,000여점, 식품과 소형가전은 정관장, 쿠쿠, 농심, 동원, 롯데, CJ 등 중국내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을...
아모리퍼시픽, 제6기 `핑크제너레이션` 위촉식 개최 2015-09-01 11:03:47
멘토인 인디 뮤지션 `닥터심슨`, 핸드메이드 주얼리&악세사리 브랜드 `모리(MOREE)`, 아모레퍼시픽 디지털마케팅팀이 참석해 핑크리본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역할과 임무를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번 핑크제너레이션 6기는 음악, 아트, 소통 세 가지 그룹으로 선발됐으며, 그룹별 멘토와 함께 특색있는 방법으로 유방...
2015 FW 핸드백 트렌드 `정글 글래머` 뉴욕 맨해튼의 감성 2015-08-31 11:12:49
감성 브랜드 플랫아이언에서 2015년 가을 겨울(FW)시즌 콜렉션 일환으로 `정글 글래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정글 글래머 시리즈`는 바쁜 뉴욕 맨해튼의 출근 풍경 속 뉴요커들에게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다. 출근 패션을 완성시켜 주는 보다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백이다. 또한...
혁오, 자이언티의 일상 무대 `스트리트 컬처` 대중의 마음을 움직여라 2015-08-12 09:05:11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엄브로는 글로벌 현지에서 스트리트 컬처 마케팅을 시도 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통 있는 기능성의 스포츠 브랜드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전 오아시스 멤버인 노엘 갤러거 공연의상으로 선보이거나 인디 아티스트의 공연을 후원하는 등의 이색적인 브랜드 활동으로 라이프스타일 의상으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