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테파니 리, ‘용팔이’ 통해 라이징 스타 등극 2015-10-02 14:53:36
수목극 `용팔이`에서 병원의 상류층 고객을 담당하는 팀장 신씨아 역을 맡아 주원이 맡은 김태현을 보좌하며 도도한 매력을 선사, 존재감을 과시했다. 신씨아 역의 스테파니 리는 지난 3회에서 서구적인 몸매와 화려한 패션 감각,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첫 등장한 후 자신의 출연분인...
‘용팔이’ 스테파니 리, 종영소감…“마지막 화에 다시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2015-10-02 13:00:00
오진석)에서 스테파니 리는 병원의 상류층 고객을 담당하는 팀장 신씨아 역을 맡아 주원(김태현 역)을 보좌하며 도도한 매력을 선사,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테파니 리는 지난 ‘용팔이’ 3회에서 서구적인 몸매와 화려한 패션 감각,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첫 등장한 후 자신의 출연분...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가는 프라임에셋 이은영 소장 2015-09-17 16:47:29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가는 프라임에셋 이은영 소장현재 어느 보험사에서 어떠한 일을 하고 계신가요? - 저는 현재 프라임에셋 PB자산관리 지점에서 근무하는 이은영 소장입니다. 고객들마다 타고난 성격이 다르고 지금 처해있는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보험도 다릅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가는 프라임에셋 이은영 소장 2015-09-16 17:11:56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가는 프라임에셋 이은영 소장현재 어느 보험사에서 어떠한 일을 하고 계신가요? - 저는 현재 프라임에셋 PB자산관리 지점에서 근무하는 이은영 소장입니다. 고객들마다 타고난 성격이 다르고 지금 처해있는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보험도 다릅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KB국민은행, 2015년 `KB 평생사랑 프로그램` 실시 2015-09-16 10:20:23
KB와의 오랜 인연을 `평생사랑`이라는 개념으로 네이밍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랜기간 변함없이 KB국민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금융 파트너로서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의...
[인터뷰] 스테파니 리, 힘차게 틔워낸 꽃봉오리 2015-09-14 11:15:00
장혁린, 연출 오진석)에서 한신병원 vip 고객 담당 팀장 신씨아 역을 맡았던 스테파니 리가 한경닷컴 bnt뉴스와 인터뷰를 가졌다. 당초 ‘용팔이’ 종영까지 얼굴을 비출 거라는 시청자들의 예상과 달리 신씨아는 8회를 마지막으로 하차하게 돼 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대해 스테파니 리는 “이미 작가님에게 들어 알고...
KB국민은행, 2015 KB평생사랑콘서트 개최 2015-09-10 11:22:58
고객과 영업점 직원들도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은 참석한 고객들에게 직접 Welcome 패키지 물품을 나누어 주며, `평생사랑`의 마음으로 늘 함께하겠다는 감사의 메세지를 전달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으로...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효성 9월 가을하늘 프로모션' 실시 2015-09-09 15:30:30
고객들을 초청한 wine class, baking class 등을 실시한다. ▲ 또한 더클래스효성 홈커밍데이 이벤트로 출고 3~4년차(11~12년식 신청고객대상)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용품세트와 차량 등록증 케이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가을의...
모두가 꿈꾸는 행복한 미래 설계 `프라임에셋` 김민수 FC 2015-09-01 19:15:10
분야의 전문가들과 연계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렸습니다. 지금도 비영리 분야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그밖의 모든 고객의 재무상태에 대한 체크를 도와드리고, 본인이 기대하는 라이프사이클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대할 때 항상 생각합니다....
[잡프런티어 시대, 전문대에 길을 묻다] '벤츠 판매왕'의 비결 "신차 100일째 고객 찾아갑니다" 2015-08-30 10:26:59
쪽을 생각하는데, 그런 부분을 포함해 실제로 딜러로서 고객을 대하는 노하우나 마음가짐이 더 중요하다. 원래 자동차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직업에 대한 진로와 전망도 있고, 내가 한 번 해볼 만한 일이란 생각이 들었다.”- 대학 시절 에피소드를 들려달라.“체육대회 오프닝 행사에 외제차 퍼레이드를 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