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대 여자 패션, 여름 시즌 신상 쇼핑몰 옷 구입요령 2013-07-12 14:59:18
수 있다. 10대 여학생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쇼핑몰 텐텐샵(www.tentenshop.co.kr)에서는 여름 시즌 신상 입고 업데이트와 함께 파격세일을 실시한다. 또 현재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3천원, 생일 회원 천원 할인 쿠폰 발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품질은 뒤지지 않는 제품을 구입할 수...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향상 노력에 힘입어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부품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 해부터...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3:35:58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에 이어 올해 1위를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의 집중교육과 물류 체계를 정비해 신속한 부품 수급을 할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노후 사업장의 환경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펼친다. 한편, 쌍용차는 서비스 부문의 노력이 영업 부문에서 2015년까지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팔색삼겹살, '색'다른 메뉴로 고기집 창업시장서 훨훨~ 2013-07-12 11:31:58
숙성 삼겹살로 건강과 맛을 모두 충족시켜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 잡고 있다.차별화된 서비스 역시 성공의 열쇠 중 하나이다. 최근 특허출원을 완료한 테이블 투버너 시스템은 삼겹살과 해물탕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특허 출원한 음식물 보관장치를 도입...
LIG매직카,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 신설 2013-07-12 00:57:05
가입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11일 밝혔다. 그 동안 타이어 펑크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면 현장에서 예비 타이어로 교체하거나 펑크 수리를 위해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해야 했다. 또 현장에서 타이어 펑크수리를...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소리를 듣다’란 코너를 마련, 상담과정에서의 고객 불만도 생생하게 전달받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비씨카드는 신용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비씨카드가 빅 데이터를 활용해 영세 자영업자를 위한 ‘대박 상권’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 2013-07-11 15:30:08
코드로 부상했다. 웰빙이 신체적 건강과 삶의 만족도 제고를 추구한다면, 힐링은 마음과 정신의 상처 치유를 강조한다. 최근의 힐링 열풍은 2010년 이후 경기부진이 장기화하면서 취업난 등 생존 경쟁에 내몰린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공감, 위로, 치유에 대한 욕구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이런 힐링 트렌드를 반영해 멘탈케어,...
[부천 중동 맛집탐방] 고급 레스토랑에서 양대창을 즐기세요 2013-07-11 13:38:51
여성고객들이 매우 좋아하는 부분이다. 부천 중동맛집 숯불구이 양대창∙소고기전문점 ‘달리’ 관계자는 “달리양곰탕 등의 메뉴가 인기가 높아 점심시간에도 오픈을 하라는 고객들이 많지만, 철저히 준비되지 않으면 시작하지 않는다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어 당분 간은 저녁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JK성형외과-中영하 위생국, 협력과 발전 위한 MOU 체결 2013-07-11 10:17:01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시스템으로 최상의 편의와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났다. jk성형외과 주권 대표원장은 “앞으로 mou를 통해 두 기관이 상호 협력과 교류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 라며 “jk성형외과는 국민건강권익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금호터미널, 고객 불편 현장에서 즉시 해결…고객만족 1위 2013-07-10 16:59:17
품질지수(ksqi)’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금호터미널은 2010년 처음 고속버스터미널부문이 신설된 이후 4년 연속 서비스 품질 지수 1위를 기록하게 됐다. 금호터미널은 안내센터에 24시간 근무자가 상주하여 고객의 불편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 전화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