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 2013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코엑스에서 개최! 2013-06-25 18:10:42
공간을 마련해 서비스 시작부터 지금까지 선보여 온 업데이트의 대표 일러스트, 영상 및 npc(non playable character) 코스튬과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원화를 공개한다. 또한, 유저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 참가자 중 3팀을 선발해 문화상품권(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외에 다양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고 행사에...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라이브사업도 적극적으로 기획하고 있는 중입니다. 라이브 사업 전개- 어뮤즈먼트 콜라보레이션 q. 여러 형태의 라이브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데 ‘m-pub’이란 어떤 프로젝트인가? a. cj는 잘 아시다시피 f&b사업도 하고 있고 문화사업도 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러한 이종 영역간의 콜라보레이션(collation)을 통해...
외식업계 '누드 마케팅' 열풍 2013-06-25 14:49:36
특성을 반영한 문화 클래스로, 단순한 식사 공간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색다른 문화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 특히 스테이크 클래스는 기존 스테이크 클래스에 문화 강좌와 인기 스타 셰프 초청 강좌를 더해 강의 내용과 강사를 비공개로 하고 있다. 해초요리 브랜드 '해우리'를...
BMW 뉴 3시리즈의 무한 변신 2013-06-24 15:30:03
매력,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안락한 공간과 실용성 등을 고루 갖췄다. 전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정수로 인정받는 bmw 3시리즈가 다양하게 라인업을 확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만큼 자동차 시장이 급속하게 다변화하고 있으며, 운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3시리즈야말로 bmw가...
유덕종 한화호텔&리조트 상무, "아쿠아리움 설계·운영 노하우 중국에 수출" 2013-06-23 15:08:13
않았다. 제한된 규모와 공간을 넘어설 돌파구를 찾기 위해 기존 63씨월드의 콘텐츠 보강 작업부터 추진했다. 그것이 성공해 매출과 직원 사기가 동시에 올라가는 효과를 냈고,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영광원자력 발전소나 어린이대공원 수족관 등 외부의 수족관 건설사업을 수주하기 시작했다. 그게 이어진 것이 제주와 여수...
바닷속 산책도 하고, 물범쇼도 보고…특별한 피서 떠나볼까 2013-06-23 15:01:17
축적한 기술력, 우수한 인력,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획, 설계, 시공, 운영, 생물 수급이 모두 가능한 아쿠아리움 기업이 됐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 여수 등에 대형 아쿠아리움을 건설하면서 아쿠아리움 벨트를 조성하고 있다. (02)789-5663 판교 디지털 아이큐아리움 세계 최초 스마트 수족관…진짜보다 더 생생...
[마이스산업] 박영숙 유엔미래포럼 한국대표, "이젠 SNS로 글로벌 이슈 주도해야" 2013-06-23 14:35:24
convention organizers) 업체들 가운데 행사 기획 단계에서 그의 도움을 한번쯤 안 받아 본 곳이 없었을 정도다. 1982년부터 세계미래회의 한국대표를 맡았던 박 대표는 평소에도 “내 인생 가장 큰 밑천은 30년 전 쌓았던 글로벌 인맥”이라고 말할 만큼 소셜네트워킹에 각별한 관심을 보여왔다. 그랬던 그가 글로벌...
<한국, 미얀마의 3대 투자국으로 5년 안에 부상> 2013-06-19 12:00:49
조달, 기업의 사무와 교육·훈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다. ◇ 신공항·철도 사업 수주 협력 신공항과 항만, 철도 등 미얀마의 인프라 건설 사업에 한국 기업의 참여를 확대하는 방안도 모색 중이다. 현오석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첫 공동위에서 한따와디 신공항프로젝트를 한국...
JYJ 팬박람회, 27일 SETEC 개최 `팬미팅 마련` 2013-06-19 11:22:44
하나는 기획 단계부터 JYJ가 참여한다는 것이다. 올해도 JYJ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술과 휴머니즘이 결합된 공간으로 만들었다. 또한 팬들과 소통하는 공간의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JYJ의 아트 갤러리관을 구성, 직접 만든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코오롱스포츠, 머무는 곳 어디든 자연…'트래블라인' 2013-06-18 15:30:27
취지로 2011년 첫선을 보였다. 자연을 공간적 특징이 아닌 가채의 개념으로 확대, 새 성장동력으로 삼았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편안한 캐주얼로도 연출이 가능한 ‘시티 아웃도어 스타일’을 창조했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은 코오롱스포츠는 고객과 자연을 모티브로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