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프랜차이즈 CEO] 전재산 2000만원 프로그래머, 돈까스로 대박난 비결 2013-07-09 08:52:17
건 없었다. 고객들의 '급소'를 건드린 건 매한가지. 매출이 오르면 오를 수록 식자재 비율도 같이 올려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했다.김 대표는 현재 돈까스 전문점인 별리달리를 비롯해 총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매장을 10개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지만 직원들에게 공격적인 확장은 없을 것이라고 못을...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더 높은 가치 서비스…더 깐깐해진 고객 잡았다 2013-07-08 15:35:01
고객접점 부문’으로 조사영역을 확대했다. 이번 조사기간은 지난해 8월21일부터 올해 5월10일까지 진행됐다.기존의 고객만족도 조사가 ‘상품’ ‘서비스’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평가인 반면 ksqi는 ‘상품’과 ‘이미지’에 대한 요소를 배제하고 기업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고객접점에서 잘 전달되고...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BGF리테일, 우수 서비스 가맹점에 '질적 성장' 지원…한국형 편의점 눈길 2013-07-08 15:30:20
고객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는 점포 수익성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선순환 패러다임을 강조하고 있다. 고객을 향한 최고의 서비스가 점포 수익성 향상에 지렛대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고객중심 경영의 연장선상에서 올해부터는 가맹점과의 상생·동반성장에 초점을 맞춰 가맹점 수익 향상을 통한 질적 성장에 모든 역량을...
룸식 부킹주점 창업, 수준 높은 소비자 만족시킨다 2013-07-08 11:51:45
부킹주점 ‘더짝’,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와 이색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 업종을 막론하고 창업시장에서는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 신조어인 매스티지(masstige)가 성공창업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하는 매스티지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쌍용차 "하반기 내수·수출 8만대 판매목표" 2013-07-08 09:50:00
하반기에는 안정된 판매와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시장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통해 판매목표를 초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 ▶ 개그우먼 남편, 바람 피면서 ཆ억' 빼돌리더니 ▶ 20대女, 콘돔...
여름철 라식·라섹수술 후 주의해야 할 것은? 2013-07-08 09:40:02
적은 통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아이핏라섹’은 기존 라섹수술보다 한층 진보된 수술법으로 회복을 돕고 혼탁을 막아주는 ‘양막’을 이용한 라섹시술의 맞춤형 수술법이다. 기존의 양막 사용 시에 발생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함으로써 안정성은 높이고 부작용은 감소시킨 차세대 시력교정술이라 할 수...
넥센타이어, 온라인 이벤트로 수상 소식 알려 2013-07-04 17:24:03
15일 발표한다. 넥센은 지난 6월 한국경영인협회 주최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타이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또 신제품 엔페라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더 프라우드 대한민국...
김희선도 즐겼다는 조리원 모임…어떤 장소가 좋을까 2013-07-04 16:57:37
더욱 만족도가 높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돌봐주는 보육자가 있는 키즈랜드 또한 인기를 끄는 요소다.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에서 '놀이가 재능이 되는 키즈카페'를 모토로 오픈한 베이건스키즈 또한 엄마들에게 핫한 장소다. 베니건스키즈는 아동이 자유롭게 사물을 만지고 느끼는 활동을 통해...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4일 밝혔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와 함께 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 ‘One-Stop VOC협의회 운영’, ‘불완전판매 예방과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CS평가방법 변경’, ‘로비매니저’, ‘고객감동이벤트’, ‘민원점검의 날’, ‘민원119, 출동 현장 속으로’ 등을 실시합니다....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13-07-04 11:23:15
또 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불완전판매 예방 및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평가방법 변경,로비매니저,민원 점검의 날 등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한다. 최병진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앞으로 금융소비자보호를 통한고객감동을 최고의 경영가치로 삼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