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간 폭스 물리친 아드리아나 리마, 메트로시티 광고 파파라치컷 공개! 2013-01-11 15:05:11
활발한 브랜드 전개를 펼쳤던 메트로시티가 올해 브라질 출신의 세계적인 슈퍼모델 아드리아나 리마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메트로시티는 클래식한 스포티즘과 센슈얼한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밀라 요보비치, 메간 폭스에 이어 당당하고 세련된 에티튜드와 관능적인 여성미를...
"美-中 각종 이슈로 혼조..코스피는?" 2013-01-11 14:38:09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확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꼴을 보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시사점은 LG디스플레이 같은 디스플레이 업체에게 좋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일단 화면이 커지면 그만큼 디스플레이 수요가 늘어난다. 또 하나는 삼성 같은 곳이 부품 단가를 깎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그러면 수익성도 보호된다....
우리은행, 은퇴설계 `청춘100세 금융패키지` 출시 2013-01-11 13:02:13
출시했습니다. `청춘100세`브랜드는 100세까지 청춘의 몸과 마음으로 건강하게 살자는 뜻으로 이번 포트폴리오에는 은퇴자금 준비단계와 그에따른 상품 제안 등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주택을 담보로 한 주택연금대출과 연금을 소득으로 인정하는 연금수급권자대출도 대출상품으로 별도구성해 노후 긴급자금에 대한...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26위였던 필립스코리아(4.0%)는 15계단이나 뛰어올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4.0%)와 함께 공동 11위에 랭크됐다. 올해 베스트 30 랭킹에 새얼굴로 등장한 기업들도 적지 않다. 특히 명품 패션 브랜드들의 진입이 눈에 띈다. 명품계의 라이벌인 구찌그룹코리아(3.8%)와 루이비통코리아(3.8%)는 나란히 신규 진입하면서 공동...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라이프팀]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가 2013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호토모토의 메뉴는 2012년 11월 동안 진행된 고객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한국 호토모토만의 독자적인 메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일본 외식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다수 입성하는 가운데...
기아차, 내수 점유율 32% 달성목표…'카렌스·쏘울 후속' 부탁해! 2013-01-11 11:28:05
참석한 가운데 년 상반기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열었다.이날 기아차는 목표 달성 방안으로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 육성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쁘레베베 '페도라베이비S9' 할인 받고 카시트 '덤'으로 2013-01-11 11:20:22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페도라베이비s9'은 독일 브랜드 ‘키디(kiddy)’의 ‘클릭앤무브2’유모차를 리브랜딩(rebranding) 한 제품이다. 디럭스형 유모차 '페보라베이비s9'은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의 서스펜션 기능 등 안전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양대면,...
숨겨왔던 퍼(Fur)의 진짜 매력? 2013-01-11 11:02:02
핫한 브랜드에서는 송치, 모피 등으로 제작한 클러치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다. 리키로제타에서는 가방 핸들을 장식하는 ‘핸들워머’가 출시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지퍼가 부착된 핸들워머는 차가운 금속 핸들을 따뜻하게 씌울 수 있어 매력적이다. 리키로제타의 ‘핸들워머’는 그레이, 베이비핑크, 스카이...
박태환, 휴대폰에 ‘내사랑 김태희’ 저장한 사연 2013-01-11 11:00:15
한 긍정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사랑을 너무 많이 받아 이제는 다시 그 사랑을 나눠주고 싶다는 박태환은 최근 사랑 나누기에 본격적으로 두 팔을 걷어 부쳤다. 패션 브랜드 t.h.park의 론칭도 그것의 일환이다. 브랜드 판매 수익금은 박태환이 앞으로 직접 참여할 봉사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브랜드 로고로 사용될...
GS홈쇼핑, '1분당 매출 1억' 대박 호스트에 실적·주가 好好 2013-01-11 09:59:44
'매진의 마법사'로 통한다. 그가 한 해 팔아치우는 의류, 핸드백, 구두 등 패션 제품은 연간 1000억원 이상. 지난해에는 2000억원을 넘겼을 것으로 회사 측은 추정하고 있다. 가히 gs홈쇼핑의 '핵심 전력'이라고 할 만하다. 최근에는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채널a '웰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