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블로거의 파워, 제품력만 인정되면 ‘완판’도 문제없다? 2013-01-15 01:29:17
이러한 반응이 놀랍다는 의견이다. 마케팅 측면에서 인터넷에 퍼지는 입 소문이 이득을 보고 있다는 것. 11월17일 진행된 지마켓과의 할인 행사에서 잘루지 크림이 완판을 이루면서 블로거들의 힘을 실감했다고 전한다. 이는 뷰티 블로거들의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사례에 속한다. 특히 평일에도 쉽게 완판이...
LG전자, 삼성전자에 100억 손해배상 소송 2013-01-14 19:14:36
동영상 광고를 금지시켜달라"고 가처분 신청을 냈고, 한 달 뒤 법원은 공식적인 용량 비교 실험이 아니라며 LG전자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LG전자는 삼성전자가 동영상을 유투브에서 내렸지만 이미 이로 인한 LG전자 브랜드 가치가 훼손 당했다고 보고 이번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는...
"냉장고 용량 허위"…LG전자, 삼성에 100억 소송(종합) 2013-01-14 17:13:43
광고했다며 즉각 중지를 요구하는 광고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고, 서울중앙지법은 약 3개월 만인 지난해11월 이를 받아들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동영상의 내용이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대응을 자제해 왔으나 상대방이 소송을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면서 당사의 기업이미지를 심각히 훼손하고 있다"며 "시시비비를...
이세영 온라인 쇼핑몰 모델된 까닭은? 2013-01-14 16:34:08
관계자는 "현재 방영하는 tv광고는 신제품 출시 광고가 아니라 사은 행사를 알리는 광고이기 때문에 행사의 순수성을 전달하는 모델을 선택했다" 며 "이세영이 최근 드라마 '보고싶다'로 주목을 받았지만 아이돌 스타급의 유명 모델은 아니라는 점이 모델 발탁의 배경"이라고 설명했다.오픈마켓...
은밀한 몰카…의외의 상황에 깜짝 재미 2013-01-14 15:59:56
광고 동영상은 기존 몰래카메라 공식을 잘 따른 사례다. 이 사례는 lg ips모니터를 엘리베이터 바닥에 설치한 후, 탑승자들에게 바닥이 무너지는 듯한 영상과 음향을 틀어줘 이들이 깜짝 놀라는 장면을 몰래 카메라로 촬영하였다. 탑승자가 실제상황으로 착각할 정도로 ips 모니터 화질의 선명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기...
앙코르와트 빛낸 이혜상 ’여신 자태’ 2013-01-14 11:39:07
모두가 넋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미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존 화장품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영상미를 선보이는 것에 주력했다” 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미샤만의 색깔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혜상”, “고급스러움이 극에 ...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못하는 앱들은 이제 심각하게 고려해볼 만하다. 마케팅에 소요되는 광고 비용 역시, 애드팝콘을 탑재하여 대부분 충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앱이 뜨고 나면 본연의 매출이 일어나기 때문에 마케팅을 주저할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애드팝콘은 마케팅 툴이면서도 수익모델 툴이다. 그는 '앱은 열심히 사용하지만...
마국성 대표 "카트라이더 내 첫 광고 제 작품" 2013-01-14 11:26:24
온라인 게임과 소셜-모바일 게임 등 게임 내 게임 광고 시장 개척자로 자부하는 그는 '이제모바일 시장과 유저심리, 운영 노하우를 알겠다. 올해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쓸 것 같다. 마케팅의 원년'이라며 말했다. 현재 '애드팝콘 최대 고객은 일본 dena와 컴투스 등 이지만 더욱 글로벌로 날개를 펼칠 준비를...
새로운 미스 아메리카 탄생 '장기가 탭댄스' 2013-01-14 07:51:21
따르면 뉴욕패션대학에서 광고마케팅 학과 졸업 예정인 해건은 화장품 업계에서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것이 꿈이다. 미국 앨라배마에서 태어나 지난 2008년 뉴욕 브루클린으로 이사온 해건은 지난 2010년 미스 브루클린에 뽑혔다. 그녀는 "허리케인 샌디가 우리 해안을 휩쓸어갔지만, 우리의 영혼은 아니다"라며...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같은 세계적인 명소를 찾아 광고판을 만들고 해외 언론에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뉴욕현대미술관(moma)이나 메트로폴리탄뮤지엄과 같은 유명 박물관을 설득해 한국어 안내 서비스도 시작했습니다. ‘비빔밥 유랑단’을 구성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한식을 외국인들에게 알리고 있고 ‘한글 디자이너’ 이상봉 씨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