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꼼짝없이 당하는 주차테러…배터리방전 걱정없이 블랙박스 켜 놓으려면? 2013-03-21 13:36:06
a/s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차량용 블랙박스의 중요성이 커지는 요즘, 블랙박스는 단순히 교통사고의 시비를 가리는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주차 중에도 내 차량 주변을 감시하여 억울한 사고로부터 보호해 주는 ‘생활 속 안전 지킴이’로 진화해 나가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아침에 샀는데, 저녁에 물건이 도착해? 2013-03-21 09:29:00
“고객들이 물건을 빨리 받으면 그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아진다”며 “물건을 빨리 받고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조군샵은 이번 퀵 배송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한 달간 무료로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조군샵) songyi@wowtv.co.kr
[클릭! 베스트 아이템] 올 봄, 매출 대박 ‘BEST ITEM 5’는 무엇? 2013-03-21 09:00:02
특히 상품평이 50개 이상을 기록할 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은 별 다섯 개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쉬즈 더블 분또 재킷은 핏이 슬림해서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주며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원피스, 블라우스 유니크한 아이템까지 두루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
미스터피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5년 연속 1위 2013-03-20 18:41:05
석쇠구이라는300% 원칙을 고수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저온 숙성시킨 신선한 생도우를 손으로 직접때리고, 손으로 토핑한 뒤 석쇠에 굽는 조리법으로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최근 중국 상하이 1호점을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라식수술 받으려면 ‘이것’만은 꼭 따져봐야 2013-03-20 09:40:03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
우리은행 "장애인 채용 계속된다" 2013-03-19 14:19:29
수신서비스센터, 여신서비스센터, 고객상담센터 등 지원업무에 배치했습니다. 올해는 비서와 일반 사무직으로도 확대하는 등 장애인 고용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선발한 5명의 장애인을 모두 정규직으로 특별 채용, 고용불안 해소를 통해 직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불황일수록 매출 늘어나는 소자본 창업 '주목' 2013-03-19 10:39:06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 등을 통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이처럼 연예인들은 자신의 인지도를 이용한 사업으로 홍보와 마케팅에서 유리한 점이 많다. 하지만 이름을 내걸고 하는 프랜차이즈만으로는 성공 대열에 합류하기 어렵다는 평가가 대세다. 실질적인 성공의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CJ대한통운, 소비자 평가단 효과 톡톡 2013-03-19 10:16:50
CJ대한통운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도입한 소비자 평가단이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집한 택배 서비스 평가단 `CJ택배사랑`은 지난 2월초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운영 한달여 만에 긍정적인 성과들을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야간 전문 택배 서비스 도입, 여성...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전국 220개 대리점의 매장과 지역 환경을 정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점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발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공감대를 유도하는 등의 노력을 펼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핵심가치로 정의하고 고객만족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민병덕 은행장은 창립 11주년 기념사에서 “과거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