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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주), 즉석 음식 다양화… 편의점 食문화 선도 2018-01-10 21:29:17
통해 고객 중심, 가맹점 중심의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다양한 치킨상품과 소프트크림, 빅도그를 비롯해 계절상품인 어묵 등 타 체인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을 바탕으로 경영주에게는 고수익을, 고객에게는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식(食)문화를 선도하고...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희망의 집고치기 등 사회공헌 활발 2018-01-10 21:28:21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영환)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회공헌 예산을 확충하여 부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특히 공사가 시행중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공사사업과 연관성이 있는 희망의 집고치기 및 주거복지 시설 고치기 활동을 대대적으로 확대하여 사업과, 사회공헌을 통해 다양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 속의 예술감각 실현… AS까지 철저히 관리 2018-01-10 21:27:07
경영방침아래 가장 우선시하고 있는 것이 고객중심이다.키친아트는 1960년 경동산업주식회사 설립을 모태로 브랜드인 키친아트(대표이사 배성국)를 상호변경해 현재까지 오랜시간을 “주방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을 가치로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시켜 주방의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또한 매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쌍용자동차, 티볼리 여성 고객 64%… 감각적 디자인으로 여심 공략 2018-01-10 21:26:20
고객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여심을 사로잡은 요인으로는 무엇보다도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이 좋아할 만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점이다. 2015년 출시 당시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7월에는 전면부 디자인을 대폭 변경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갖춰 판매량을 다시 한번 끌어올렸다.쌍용자동차...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ROTECO, 앞선 기술력으로 철도차량분야 정밀안전진단 실시 2018-01-10 21:25:18
비전을 선포했고 그 결실로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부문/철도차량검사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roteco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력, 주택용 누진제 6단계→ 3단계… 국민 전기료 부담 줄여 2018-01-10 21:24:15
등 고객지향 요금제도를 통해 고객 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또한 고령화 시대에 발맞추어 65세 이상 고객을 위한「어르신 맞춤형 청구서」, 고객센터 전화 시 상담원을 즉시 연결하는「실버고객 바로상담 서비스」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말로하는 ars 등 it 기반의 혁신적인 상담서비스를...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임신·출산·난임·자궁질환 등 여성 위한 진료 서비스 2018-01-10 21:23:19
1963년에 개원해 올해로 54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병원 제일병원(이사장 이재곤·사진)이 풍부한 여성질환 치료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여성전문병원으로 도약하고 있다.제일병원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여성진료시스템은 대한민국에서는 독보적이다. 산부인과 진료실적 및 역대 출생아 건수 국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 스키장 첫 리프트 요금 인하 … 4시간권도 저렴 2018-01-10 21:22:13
인하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리프트 요금의 시간당 평준화를 실현하며, 단순 할인이 아닌 요금 자체를 인하한 것은 국내 스키장에서는 최초이다.지난 시즌과 비교해 복잡했던 리프트 요금 권종 체계를 8시간, 4시간, 2시간권으로 단순화하였고, 특히 인기가 많은 권종인 4시간권(반일권)의 요금을 중점적으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환자 경험 최우선"… 고객행복委 발족 등 지속적 노력 2018-01-10 21:20:39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환자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성모병원은 전사적 관리체계를 가동 중이다. 2015년 발족한 고객행복위원회는 환자 중심의 서비스 품질 향상 전략을 세우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인체공학적 교복 설계… 하루 10시간 이상 입어도 편안 2018-01-10 21:03:41
스쿨룩스(대표 오현택·사진)는 학생들의 다양한 개성과 스타일을 인정하고 그들의 꿈과 창의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학생복 브랜드이다.최고의 학생복을 만들기 위해 스쿨룩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s인증 마크를 획득한 모직업체 킹텍스(구, 우성모직)를 2008년 인수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켰고,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