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야외 가든 공간 ‘더 데크’ 오픈 2022-05-24 14:10:06
버펄로 윙에는 밸런스를 이루는 채소 스틱이 사이드로 제공된다. 또한 더 라운지의 기존 단품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특히 한국 맥주를 재해석해 트렌디한 라벨링과 함께 선보이는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 비어와 컬래버레이션 해 완벽한 페어링 메뉴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시원한 청량감과 풍부한 아로마의 아크...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료를 제외한 모든 아워티 제품은 쟈뎅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쟈뎅이 수십 년간 커피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 덕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쟈뎅 관계자는 “차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제품...
"달콤한 케이크 선물하세요"…커피전문점, 가정의달 제품 출시 2022-05-06 10:57:50
따르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가정의달을 맞아 홀케이크 12종을 출시했다. 블랙시트와 크림치즈로 만든 'LOVE 블랙쿠키 치즈케이크'와 복숭아, 요거트 생크림이 들어간 'LOVE 피치 블러썸' 등이 대표 상품이다. 파스쿠찌는 또 '제주 천혜향 파운드', '카페 파운드' 등...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㉓] 중년만을 위한 혼자만의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 '홈케어' 2022-04-15 06:36:00
미백스틱이나 보습스틱으로 집중관리를 하거나 마스크팩을 얹어 놓고 가만히 앉아 명상을 하기도 합니다. 넉넉하게 30~40분 정도면 충분한 관리지만 매일 반복한 효과는 대단합니다. 우선 강산이 변하는 세월을 버티며 거칠어진 피부가 눈에 띄게 건강하고 윤택해졌어요. 매일 꾸준한 습관인 얼마나 중요한지 느낄...
'밀크플레이션' 왔다…남양유업, 15년만에 치즈 가격 인상 2022-04-04 16:56:24
남양유업은 이미 스틱커피,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렸고 매일유업, 동원 F&B, 서울우유 등 다른 유업체들도 치즈 가격을 10%가량 올린 상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국제 치즈 도매가격까지 오르면서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다”며 “인상 요인의 일부만 반영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치즈 가격도 오른다…남양유업 평균 10% 인상 2022-04-04 16:42:36
앞서 제반 비용 상승을 이유로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3.5% 올린 바 있다. 구체적으로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컵커피 가격도 평균 9.5%, 7.5% 각각...
"월급 빼고 다 올라"…남양유업, 15년 만에 치즈 가격 올린다 2022-04-04 16:15:34
원부재료 가격 상승과 물류비·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비용 증가에 따른 가격 인상 결정이란 게 남양유업 측 설명이다. 앞서 남양유업은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3.5% 올린 바 있다. 제반 비용 상승이 가격 인상 요인으로 작용했다.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일부 컵커피 가격도 평균 9.5%, 7.5% 각각 인상했다. 김수현...
남양유업, 즉석커피·발효유 이어 치즈 가격도 인상 2022-04-04 16:04:26
평균 3.5% 올린 바 있다. 구체적으로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컵커피 가격도 평균 9.5%, 7.5% 각각 인상했다. younglee@yna.co.kr...
불가리스도 오른다…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 인상 2022-03-18 11:09:18
감안해 1년 유예돼 지난해 시행됐다. 남양유업 측은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 요인과 함께 물류비 및 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 비용 증가에 따라 불가피하게 인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남양유업은 스틱 커피 제품과 RTD(레디투드링크·바로 마실 수 있게 포장된 음료) 출고가도 평균 9.5%, 7.5%씩 인상한 바...
'bhc표 아웃백' 4개월…"맛이 변했네" 2022-03-15 17:27:16
메뉴,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런치세트는 아웃백에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메뉴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오후 5시까지 런치세트를 운영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하지만 bhc는 지난해 11월 아웃백을 인수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런치세트 운영시간을 오후 3시로 단축했다. bhc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