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녀VS소녀’ 극과극 핑크 메이크업 2013-01-23 21:16:20
컬러는 풋내 대신 성숙함으로 무장한 여성들이 선호한다. 재클린 캐네디의 스타일링을 참고한다. 한 손에 쥐는 클러치 보다 미니 사이즈의 핸드 백, 스킨 컬러의 타이즈를 신어 품격을 더할 것. 헤어 스타일은 탐스러운 웨이브로 핑크 룩을 기품있게 풀어낸다. 핑크색 의상과 피치 컬러의 피부는 최고의 앙상블이다. 이...
브러시 세안법, 브러시 선택이 중요해 2013-01-22 14:59:02
좁쌀 여드름도 퇴치해준다. ▶ 각질이 있는 피부에는 천연실크 브러시를 사용하면 천연 보습 세리신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물에 적시는 즉시 접착력을 발휘해 각질의 탈락을 유도하기 때문. 사용 후 물에 헹궈내면 각질과 노폐물로 인해 물이 탁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피지가 많은 피부에는...
뻔한 제품은 그만!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2013-01-21 11:03:27
것들이 있을까. ▶ 반전 립스틱: 바르면 컬러가 바뀐다! 바르는 순간 마법처럼 컬러가 바뀐다.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반전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피부 온도에 반응에 보이는 색과 달리 상큼한 컬러로 입술에 발색된다. 보기에는 그린, 옐로우, 퍼플 등 입술에 바르기 애매한 컬러들이다. 어릴...
피부건조 끝! 오일 활용법 2013-01-19 10:49:01
이 많을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비비크림 또는 수분 함량이 높은 파운데이션에 페이스 오일 1~2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된다. 화장의 밀착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줘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 페이스 오일은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모발 끝,...
계사년에는 ‘뱀독’으로 피부탄력 꽉 잡자 2013-01-16 17:52:45
[이슬기 기자] 엘리샤코이가 2013년 계사년을 맞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엘리샤코이 인기 상품인 시네이크 라인을 13종 세트로 선보인다. 벨벳 크림, 링클 필러, 벨벳 마스크 시트 등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뱀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이벤트답게 시네이크...
손 안대고 세안하는 방법? 2013-01-16 11:27:08
물이 탁해진다. 피부에 있는 각질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움직이는 진동 브러시 클리너 엘리샤코이 3d 스핀클리너 브러시가 360도로 회전하면서 세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지와 블랙헤드, 각질을 말끔히 제거한다. 회전강도와 방향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결을 따라...
헉 같은 사람 맞아? 반전 여배우 변신은 무죄 2013-01-14 11:25:42
경계 없이 섀이딩을 주면 완성. 추천 아이템은 매트하지 않고 자연스런 펄감의 에스티 로더 ‘시그내처 실키 파우더 브러셔’. ● 연예인 사이에서 입소문난 아이템은 무엇?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드 비비, 엘리샤코이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 엘리샤코이...
화장발? 반전 여배우 ‘大’ 공개 2013-01-14 11:17:02
없이 섀이딩을 주면 완성. 추천 아이템은 매트하지 않고 자연스런 펄감의 에스티 로더 ‘시그내처 실키 파우더 브러셔’. ● 연예인이 주목하는 아이템은 무엇?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드 비비, 엘리샤코이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듀얼...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엘리샤코이’ 올해로 런칭 6주년을 맞이한 로컬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마니아 층이 두텁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전체적인 라인 모두 수분감이 풍부하다. 엘리샤코이의 ‘복숭아 물광 프라이머’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1위를...
뷰티 한류, 이제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다! 2013-01-03 11:22:15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그 가운데 극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엘리샤코이는 뷰티 한류의 중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2007년 bb크림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에서 먼저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당시 일본의 소니 플라자 70여개의 매장에 입점해 1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