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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카카오톡에 새로운 도전자가 나타났다.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란 수식어를 들고 나타난 ‘조인(joyn)’이 그 주인공.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가 지난달 26일 공동으로 내놓은 조인은 가입한 이동통신사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특히 ‘대용량 파일 주고받기’나...
통신 3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조인' 써보니…카톡보다 편하지만 돈내고 쓰라면 "글쎄…" 2013-01-09 15:30:32
내놓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지난달 26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는 5월31일까지는 프로모션 기간으로 무료로 쓸 수 있다. 통신사들은 6월부터 요금을 부과할 계획이다. 경쟁 서비스인 카카오톡 등은 현재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무료 서비스가 장악하고 있는 시장에서 유료 서비스를 내놓은 것이다.○문자와 연동돼...
KT·LG유플러스, 더 똑똑해진 집전화 2013-01-09 15:30:28
유·무선 통신망을 하나의 ip(인터넷 프로토콜)망으로 통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스마트홈 폰 hd는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음성·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kt는 “기존 유선 집전화(pstn)보다 2.2배 이상 넓은 음성처리 대역을 갖춰 생생한 음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5.8인치 대화면의 삼성전...
국토부, 위급상황 통합신고 앱 서비스 2013-01-07 15:01:06
있는 통합신고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앱)인 ‘스마트 구조대’를 개발, 8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스마트 구조대는 신고자가 각각의 기관에 전화를 해야 하는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위급 상황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만든 게 장점이다. 첫 화면에서 신고 유형(112, 122, 119 등)과 사고 내용(112의...
국토부, 위급상황 통합신고 앱 서비스 개시 2013-01-07 11:01:00
위급상황 통합신고(스마트 구조대) 앱을 개발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지금까지는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사고 내용을 어느 기관에 어떻게 신고해야 할지 불분명하여 당황한 나머지 신고 시기를 놓쳐 인명이나 재산피해가 커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했다는 것이 국토부의 설명입니다. 따라서 국토해양부는 지난해 8월부터...
"범죄·재난 스마트폰으로 대비하세요" 2013-01-07 11:00:06
국토부, 위급상황 통합신고 '스마트 구조대' 앱 서비스최첨단 공간정보 활용..사고·신고지점 곧바로 전송 범죄·재난 등 긴급 상황 발생시 스마트폰앱을통해 사고지점까지 유관 기관에 빠르고 정확하게 신고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국토해양부는 스마트폰에서 경찰청, 소방방재청, 해양경찰청, 산림청...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모바일앱, 모바일웹 등의 다양한 주문채널로 변화됐다.씨엔티테크는 고객과 매장간 주문전송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10년 노하우가 적용된 pos인프라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pos 인프라를 바탕으로 콜센터,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의 주문이 전송•처리된다. 전화성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