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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전지현과 함께한 구찌 액세서리 아시아 광고 캠페인 공개 2015-02-12 11:43:00
구찌는 전지현이 홀스빗 타임피스와 인터락킹 타임피스를 착용한 광고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세련된 홀스빗 워치는 뱅글 타입의 스트랩으로 디자인됐으며 페미닌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인터락킹 워치는 은은한 브라운과 브론즈 컬러의 유니섹스 제품으로 폴리싱 처리된 베젤 라인을 따라 브랜드 설립자의 이니셜이...
삼성 미국 내 평판 애플·구글에 앞선 이유가? 2015-02-08 10:19:05
기업은 삼성이 유일했고 그 다음으로 일본기업인 소니가 13위를 차지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영국 여론조사업체 유거브의 조사 결과 2013년 10위권 밖이었던 브랜드인덱스 순위가 지난해 5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지난해 말 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도 7위에...
애플·구글보다 미국내 평판좋은 기업 '삼성' 2015-02-08 08:05:06
앞서 삼성전자는 영국 여론조사업체 유거브의 조사 결과 2013년 10위권 밖이었던 브랜드인덱스 순위가 지난해 5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지난해 말 글로벌 브랜드가치평가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도 7위에 오르며 5년 연속 브랜드 가치가 성장했다. pdhis959@yna.co.kr(끝)<저...
"인터로조, 내수·수출 모두 고성장…목표가↑"-하이 2015-02-04 07:34:36
올해도 매출 증대가 예상된다"며 "브랜드보다 품질을 중시하는 유럽에서도 인터로조의 수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내수, 수출 고성장세와 더불어 대만업체들이 약 30배의 주가수익비율(per) 멀티플을 적용받은 걸 감안하면 인터로조 주가의 재평가 가능성이 높다고 그는 덧붙였다.한경닷컴 권...
KOCCA, NATPE 2015서 K-콘텐츠 스크리닝 개최 2015-01-19 11:18:00
언어, 지리적 장벽으로 인해 진출에 어려움을 겪어온 국내 콘텐츠들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지고 거래 역시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natpe miami 2015'는 중남미시장을 겨냥한 북미 최대의 방송 콘텐츠 마켓으로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주요 국가에서 4천명 이상이 참가한다. 196...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인터로조 "원데이렌즈 탄력…일본 공략" 2015-01-12 11:07:22
추세입니다. 인터로조 실적을 이끌고 있는건 2010년까지만 해도 컬러렌즈, 원데이렌즈의 유럽, 중동, 아시아권 수출이 주력이었는데, 2010년 자체 브랜드인 클라렌을 내놓은 이후 내수 점유율이 상당히 올라왔습니다. 존슨앤드존슨 등 글로벌 기업 점유율이 80%가 넘기 때문에 시장 공략이 쉽지 않지만, 재작년 5%에서...
영화 속 '그곳' 스크린 명소 6선 2015-01-12 07:10:06
이야기를 담았다. 상의원의 많은 장인은 지금의 명품 브랜드와는 차원을 달리하는 노력을 들여 조선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냈다. 영화에 등장하는 1000여벌의 옷은 전문가의 고증을 거쳐 탄생한 것으로, 영화 감상의 또 다른 포인트다.영화가 촬영된 곳 중 하나가 전북 남원 광한루원(gwanghallu.or.kr)이다. 춘향과...
<미리보는 CES> ② 사물인터넷과 스마트홈 2015-01-01 08:01:20
서두르고 있다. 이에 따라 스마트홈, 나아가 사물인터넷의 표준 플랫폼을 두고 ICT 기업 간 합종연횡을 통한 경쟁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브랜드 또는 제품마다 호환되지 않는다면 스마트홈의 미래가 밝지 않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표준 경쟁에서는 퀄컴과 LG전자, 시스코, AT&T...
[하재근 칼럼] 바람몰이 문화… 영화 ‘인터스텔라’의 이상한 한국흥행 2014-12-27 10:15:05
현상인데, ‘인터스텔라’는 왜 한국에서 뜨겁게 터졌던 걸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겐 ‘인셉션’ 이래로 거장이라는 분류표가 붙었다. 그리하여 ‘인터스텔라’는 거장이 만든 명품 영화가 됐다. 한국시장은 명품에 대단히 약하다. 해외 명품브랜드의 ‘호갱’이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로 비싼 돈을 주고 명품을 산다....
[오늘의 한경+] 레드카펫에 데뷔한 중저가 SPA의류 등 2014-12-18 21:38:16
3만9000원짜리. 스웨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h&m’에서 만든 옷. 명품 놀이터인 레드카펫에 spa 의류가 처음 등장한 것. 해외 spa 의류회사가 레드카펫을 넘어 거실 침실 욕실 용품까지 시장 영역 확장 중. 조철희 유진자산운용 대표의 ‘007 비밀접선’유진자산운용에선 과장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