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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돋보기]신생아, 밖에서는 안기만 해? 천만에~ 2014-02-17 17:41:16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육아란 해 본 사람만이 아는 신세계입니다. 우스갯소리로...
[신제품 돋보기]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이유식 제조기? 2014-02-14 15:03:56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혼자 자취할 때는 컵라면에 달걀 프라이...
태아를 생각한다면 순한 화장품 ‘마유크림’이 답이다! 2014-02-11 09:11:56
주의 사항들을 숙지하며 아기를 위해 평소의 일상을 완전히 뒤바꾼다. 이러한 수많은 주의사항 중에서도 특히 산모가 신경 써야 함과 동시에 궁금해하는 것이 바로 ‘화장품의 선택’이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에는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화학 성분은 태아에게 기형을 일으키는 등의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몽드드 물티슈에서 꺼낸 또 하나의 히든 카드 2014-02-10 17:50:15
일본에서는 물티슈를 화장품으로 분류하여 보다 엄격하게 관리 감독한다는 이유로 일본 제품들이 더 안전한 것처럼 보도되기도 했다”고 말했다.이에 유정환 대표는 “물티슈 자체에 대한 철저한 비교와 검증 없이 일본 제품이 국산 물티슈보다 안전하다고 여기는 것은 비약”이라고 주장했다.몽드드 유정환 대표에 따르면...
몽드드, 물티슈 성분논란 강력 대응 예고 2014-02-06 16:00:14
“검증되지 않은 성분들을 사용하는 것은 아기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하는 것과 같다”고 지적하며, “불만제로 방송 이후 마치 ewg에서 검색이 되면 유해한 성분인 것처럼 오해가 확산되고 있어 소비자와의 정확한 정보의 공유가 필요하다. 만약 이런 논란이 가중된다면 보다 강력한 방안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아기물티슈` 뉴질랜드, 싱가포르로 수출 확대 2014-02-05 09:45:28
분류되어 있지만, 선진 시장에선 아기물티슈를 화장품으로 엄격히 관리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유한킴벌리는 국내 물티슈 안전기준은 물론, 아기물티슈를 보다 엄격한 아기화장품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는 EU, 일본 등 주요 국가의 아기물티슈 안전기준까지 부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최근에야 아기물티슈의 화장품 분류...
GS샵, 방송상품 3회 구매 시 '한·입세제 샤프란 세트' 증정 2014-02-04 11:47:01
아기 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입세제' 6개(각 950ml)와 샤프란 섬유유연제 4개(각 1l)를 세트로 구성했다. 보험, 여행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 상품은 모두 사은행사 대상에 해당된다. 또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과 모바일gs샵(m.gsshop.com)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씨에이팜, 의약외품 세정제 ‘버블워시’ 출시 “가려운 아토피피부에 딱!” 2014-02-03 15:11:53
화장품을 개발해온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1위 브랜드 프라젠트라의 안전성 제일주의 원칙을 적용했다. 아기와 엄마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등 인공첨가물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전성분의 안전성을 깐깐하게 검증해 만들었다. 한편 씨에이팜은 신제품 의약외품 버블워시 출시 기념으로 프라젠트라...
추사랑, 존슨즈베이비 캠페인 속 ‘까칠이’ 변신 2014-01-23 10:15:03
‘수딩내추럴’은 단 7일 사용으로 거칠어지기 쉬운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엘리드에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클릭人]치코 이봉수 대표 "유행은 만들고, 클래식은 사수한다" 2014-01-16 11:03:13
화장품만 들여왔는데, 누크-존슨즈베이비가 시장을 양분할 때였어요. 그 브랜드들 로션이 4000원 할 때 치코 로션은 1만2000원부터 시작했어요. 다들 `그래 가지고 팔리겠냐`고 했지만 제 생각은 달랐어요. 아기들 화장품이 엄마들 화장품에 비해 진짜 쌌거든요. 사실 엄마들이 본인보다 아기를 더 생각하기도 하는데,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