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證, '현대able Flexible 중국본토랩' 출시 2013-04-08 11:00:32
수 있고,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이 달성되면 보유한 etf와 레버리지펀드를 전량매도 후 만기까지 안전자산으로 운용한다. 김신환 현대증권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새로운 중국지도부의 등장, 중국 경기지수의 회복, 글로벌 유동성유입 등으로 중국지수가 급등했다"며 "급등에 따른 조정을 보이고 있는 지금이 중국투자의...
[인터뷰] "신형 IS는 정교한 스포츠 세단 ··· BMW 3시리즈보다 장점 많다" 2013-04-08 10:54:22
엔트리급 차종으로 젊은 층이 주요 고객이다. 신형 is는 평소 모터스포츠 애호가로 알려진 도요다 아키오 사장이 개발 단계에서 직접 품평한 모델이다. 신형 is를 타본 도요다 사장이 지금까지의 렉서스에 대한 이미지를 불식시킬 수 있을 만큼 재미있는 차로 만족했다는 게 준이치 엔지니어의 설명. 그는 "접착제를 쓴...
현대證, 목표전환형 중국본토랩 판매 2013-04-08 10:31:57
수익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원하는 목표수익률(연 7%∼10%)을 지정할 수 있다.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고 나서는 보유 ETF와 레버리지 펀드를 전량 매도한 후 만기까지 안전자산으로 운용한다. 만기는 3년이며 최소 가입금액은 1천만원, 수수료는 선취 1%, 후취 연 1.5%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현대증권, `현대able Flexible 중국본토랩` 출시 2013-04-08 10:23:28
지정할 수 있고,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이 달성되면 보유한 ETF와 레버리지펀드를 전량매도 후 만기까지 안전자산으로 운용합니다. 김신환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새로운 중국지도부의 등장, 중국 경기지수의 회복, 글로벌 유동성유입 등으로 중국지수가 급등하였다” 며 “급등에 따른 조정을 보이고 있는 현시점이...
하나銀 `금융소비자본부' 신설…서민금융지원 강화 2013-04-07 09:00:38
`고객만족팀'을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하나은행은 이번에 서민금융 지원을 활성화하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서민금융부'도 신설했다. 김종준 하나은행장은 지난 1일 2분기 조회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조하며 이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금융소비자 보호만큼은...
BC카드, 창립 31주년 맞아 `고객만족 10계명` 선포 2013-04-05 11:25:03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해 직원들이 업무 수행 시마다 한번 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게 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그동안 회사의 성장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회원사와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현대건설, 입주예정 아파트 한번 더 점검 2013-04-05 10:46:29
'고객불만 제로'를 지향하는 현대건설만의 특화된 서비스다.현대건설은 그동안 전 현장에서 골조품질평가제를 시행해 반복적인 하자 발생을 줄여왔다. 여기에 고객들의 불편사항에 사전 대응하는 'cds 점검' 활동으로 경미한 하자라도 사전에 발견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비씨카드 사장 "고객 만족 서비스로 승부" 2013-04-05 10:30:30
이강태 비씨카드 사장이 고객 만족 서비스로 카드 시장에서 승부를 걸겠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장은 이날 창립 31주년을 맞아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이 필요하다"면서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하고 업무 시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도록 임직원에 지시했다. 지난 1982년...
현대건설, 입주예정아파트 `한번 더 점검` 서비스 2013-04-05 10:13:08
불만족 점검’ 활동을 전개, 하자를 사전에 개선하는 등 고객만족 극대화에 나섰습니다. 현대건설은 통상 입주 1개월 전에 시행하는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인 ‘힐스테이트 데이’때 나온 입주자들의 지적사항을 반영해 하자를 사전에 개선해 주고 있는데 본사 CS팀에서 추가로 입주 25일 전에 입주 예정 세대를 한번 더...
국민은행, 고객감사 봄맞이 캠페인 2013-04-05 10:05:21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봄맞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국민은행은 5일, 국민은행 1천100여개 지점의 2만여 임직원이 새봄맞이 물티슈를 배부하며 이같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은행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좋은 서비스와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