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표, 중기에 레미콘 기술력 전수 2013-04-04 16:28:30
시스템 구축 지원 등이다.정천영 삼표기초소재 고객만족팀장은 “상생협력 토탈 서비스는 중소 레미콘사에 40년동안 축적한 삼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올해 11개사를 시작으로 2015년까지 50여개의 중소기업에 기술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이트레이드증권 `주식 전업투자자과정 교육강좌` 실시 2013-04-04 13:48:04
매매팁, 종목상담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은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유료(1인 5만원)교육으로 사전 신청한 고객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교재와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해당강좌는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보유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강의와 관련한...
[딘트인터뷰] 얼짱 30대 인형녀, 잘 나가던 웨딩 플래너 그만두고 시작한 일이… '대박' 2013-04-03 20:38:20
고객 만족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직원 관리 역시 소홀히 하지 않았다. 사업 규모가 커질수록 이직률이 높은 이쪽 업계의 특성 때문에 직원 채용시 회사 분위기와 성향이 잘 맞아 스스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사람을 뽑는 것도 특별한 그만의 직원 관리 노하우였다.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연차, 경력 체제를 확실히...
BHC치킨,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13-04-03 19:02:49
‘고객만족’, ‘가맹점 만족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식물성 오일보다 비타민 E 함유량이 높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편, BHC치킨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수상과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에 맞춰 홈페이지(www.bhc.co.kr)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삼성화재 '고객만족대상' 2013-04-02 20:33:25
일산 킨텍스에서 ‘제19회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을 했다. 김 사장이 9년째 보험 판매왕을 차지한 우미라 rc(오른쪽 두 번째), 역도선수 장미란 씨(왼쪽 두 번째)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화재 제공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삼성화재 판매왕에 우미라 보험 설계사 2013-04-02 10:46:04
'삼성화재 2013년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판매왕의 영예를안았다. 보험설계사 경력 19년 만에 판매왕 9회, 챔피언 4회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우씨는 하루 평균 9.7건의 계약 성과를 올렸다. 관리하는 고객 수만 5천명에 달하지만 철저하게 대면 방문을 고집했으며 13년째 평택 '사랑의 집'을 찾아...
삼성화재 우미라RC 9년 연속 판매왕 영예 2013-04-02 10:12:24
총 95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고객만족대상`을 개최했습니다. 최고의 영예인 판매왕은 평택지역단 안중지점의 우미라 RC가 9회 연속으로 차지했습니다. 우미라RC는 하루 평균 9.7건 체결에 이르는 엄청난 활동량과 함께 5천명이 넘는 고객에 대해 철저하게 대면 방문을 고집하고 있으며, 13년째 평택 `사랑의 집`을...
현대證, 최고 연 24% ELS 및 DLS 10종 공모 2013-04-02 10:05:40
단위로 투자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현대證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하세요" 2013-04-01 14:10:06
조회 가능하다. 임호택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소통 채널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현대증권, 실시간 대화형 고객상담서비스 오픈 2013-04-01 10:23:54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소통 채널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