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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트렌, `클린캠페인`‥"지역 환경 더 쾌적하게" 2013-02-21 14:01:10
시행된다. 이를 통해 쾌적한 매장환경을 조성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는 한편 대리점주 및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 상생을 돕고, 지역주민에 봉사할 계획이다. 첫 시작으로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샤트렌 전 직원이 4~5명씩 조를 이뤄 전국 20개 매장을 방문해 클린캠페인을 펼친다. 그 밖에 같은 기간 동안 매장은...
소비자, 매장서 구경만하는 것이 트렌드? 2013-02-21 13:35:30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다”며, “유통업체가 고객을 만족시키려면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매장을 오가는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에서 한결 같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야 하며, 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개별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IBM은 20년간 온오프라인 쇼핑...
현대증권, `현대able 재형저축펀드` 가입 이벤트 실시 2013-02-21 10:41:08
모바일(Smart able), 고객만족센터(1588-6611),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이벤트는 상품 출시일인 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최신형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합니다. 상담예약, 가입 이벤트...
현대證, '현대able 재형저축펀드' 상담 예약 및 가입 이벤트 실시 2013-02-21 10:08:51
현대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서비스(hts), 모바일(smart able), 고객만족센터(1588-6611),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가입이벤트는 상품 출시일인 다음달 6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된다. 가입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최신형 태블릿pc 등 푸짐한...
'벤츠' 사려던 아내, 남편 때문에 현대차 타보더니 돌연… 2013-02-21 10:04:20
초기엔 고객들의 평가에 대해 걱정하는 측면도 있었지만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고 거들었다. 비교시승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 예약 후 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카마스터와 동행해 정해진 10여km의 코스를 시승하는 방식이다. 현대차와 수입차를 번갈아가며 1시간씩 운전해 총...
린나이코리아, 6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 2013-02-21 09:49:23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 기업으로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2008년 가정용 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이후 6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제품·서비스, 고객만족 사회공헌, 환경친화적 경영 등 8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한화證,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종합관리 방안' 선포 2013-02-21 09:32:08
통해 고객이 만족 할 때까지 특화된 인력을 통해 전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이 밖에 한화투자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제 1의 핵심가치로 정립하고 완전판매에 대한 분명한 인식과 실행을 체질화하기 위해 임직원 인사평가도 강화한다고 밝혔다.임일수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는 "금융지식, 윤리의식을 겸비한 전문...
풀무원, 7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13-02-21 08:59:39
받은 30대 기업이 선정됐다. 풀무원은 제품 및 고객만족 활동인 '고객가치'와 사회공헌 활동 및 환경친화적 기업 평가인 '사회가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윤우 풀무원홀딩스 사장은 "앞으로 더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며 국민 건강과 바른 식문화 정착에...
[현장CEO]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서민금융 확대" 2013-02-20 16:06:05
개선되면서 고객 불만이 줄어들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고객중심경영은 직접적으로 매출을 높히기 위한 활동은 사실 아닙니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을 높히는 것이 목적이고 장기적으로는 브랜드가치를 높히고 매출을 증대되는 효과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열차이용객 10명 중 6명 셀프티켓 이용 2013-02-20 12:37:51
올해 58.3%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지난달 17일은 셀프티켓 이용률이 63.8%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올해 셀프티켓 강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레일 유재영 여객본부장은 "점점 더 편리함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 중심에 더 가까이 서서 셀프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