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해외 창업기업, 벤처캐피털 투자 더 쉽게 받는다 2024-11-25 10:00:00
기여하는 해외 창업기업을 제외했다. 대한민국 국민이 30% 이상 지분을 보유하는 최다출자자로 사업 개시 7년 이내 기업이 혜택 대상이다. 국내 법인과 사업적 연관성을 가지고 있거나, 국내 사업장·영업소에 상시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어야 한다. 한국인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인공지능(AI)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경북도, 커뮤니케이션대상 공익광고캠페인 우수상 수상 2024-11-21 15:03:02
열린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공익광고캠페인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보이소TV’는 외국인 인식 개선과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한 공익캠페인을 지속해서 추진하는 등 2년 연속 공익광고 캠페인 분야 수상으로 공익 가치를 실현하는 자치단체의...
한국식품산업협회, 식품업계 해외 박람회 지원 등 수출 판로 개척 2024-11-19 16:14:10
기간 동안 대한민국 식품산업과 함께 국가 경제를 이끄는 주요 단체로 성장했다. 현재는 농심, 대상, 동서식품, 롯데웰푸드, 오리온, CJ제일제당, 풀무원 등 198개 사가 가입돼 있다. 협회의 주요 업무로는 △대정부 제도개선 △원료 공급 및 지원 △할당관세 품목 신청 △표시·광고 자율심의 △수출지원 △환경 정책 지원...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디지털 종합 광고 에이전시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 개의 기업과...
방통위 방송대상에 EBS '다큐멘터리K-인구 대기획 초저출생' 2024-11-11 13:38:51
'2024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열고 대상에 EBS '다큐멘터리K-인구 대기획 초저출생'을 선정해 시상했다. 방통위 방송대상은 2009년 처음 개최돼 올해 16주년을 맞이한 국내 유일 방송 분야 정부 시상 행사다. 올해는 지난해 제작·방송된 192편의 작품이 응모했고, 심사위원회의 예심과 본심을...
'무분별한 별점테러, 자영업자엔 재앙' 공익광고 공모전 대상 2024-11-08 17:00:01
공익광고 공모전 대상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공익광고제'에서 김종헌·오수빈 씨의 '무분별한 별점테러, 자영업자에겐 재앙입니다' 편이 대상(대통령상)을 받았다. 방통위와 코바코는 8일 서울 송파구...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엑스바이브(XVIVE),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08 09:00:00
‘대한민국 소통파트너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소통 분야 시상식으로, 산?학?연이 공동으로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지표를 통해 수상자를 평가하고 있다. 올해는 200여...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종합광고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광고주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종합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은 광고주가 수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밀착 관리하고 있다. ▲병원 마케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넷플릭스 광고 효과 극대화 하려면…그룹엠 코리아 "긍정적 브랜드 인식 제공해야" 2024-10-31 13:57:44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중이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마케팅 업계도 발빠르게 광고주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방안을 모색 중인...
셀트리온 '짐펜트라', 美 3대 PBM 모두 뚫어 90%판로 확보 2024-10-29 09:30:32
전역으로 미디어 광고 캠페인까지 개시하면서 보험사(Payer), 처방의(Provider), 환자(Patient) 등 의약품 처방 시장에서 핵심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3P’ 이해관계자 모두를 공략하는데 안정적 순항 궤도에 진입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짐펜트라의 올해 예상 매출은 2500억원, 내년은 1조원이다. 내년 1조원을 달성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