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프리미엄 시장, 라이벌 구도로 ‘쑥쑥’ 2013-07-19 13:53:38
포장과 쇼핑백은 물론, 몽마르트르 카페, 오페라 후람보아주, 바스티유 바니 등 파리를 연상시키는 메뉴명으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비주 드 파리에 앞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해 화제를 모았던 프랑스 마카롱 전문점 ‘라뒤레’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마카롱 카페로,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마카롱 명가...
‘프리미엄’ 제품으로 입맛 차별화 선언! 2013-07-12 10:05:19
메뉴인 마카롱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비주드 파리는 마레 쇼콜라(Marais Chocolat), 몽마르트르 카페(Montmartre Cafe), 오페라 후람보아주(Opera Framboise), 콩코르드 시트론(Concorde Citron), 바스티유 바니(Bastille Vanille) 등으로 파리의 실제 지역명과 제품이름을 연결하여 현지의 향수를 일으킨다. 비주...
외식업계, '작은 사치' 프리미엄 제품 잇따라 선보여 2013-07-12 08:10:56
메뉴인 마카롱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비주드 파리는 마레 쇼콜라(marais chocolat), 몽마르트르 카페(montmartre caf?), 오페라 후람보아주(opera framboise), 콩코르드 시트론(concorde citron), 바스티유 바니(bastille vanille) 등으로 파리의 실제 지역명과 제품이름을 연결하여 현지의 향수를 일으킨다. 비주...
명품백은 못사도 '입속의 작은 사치' 누린다 2013-06-05 13:51:08
파리의 지역명과 연결해 마레 쇼콜라, 몽마르트르 카페, 오페라 후람보아주, 콩코르드 시트론, 바스티유 바니 등 제품명부터 파리의 향수를 일으킨다. 이외에도 아티제는 우에키 간지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손길이 담긴 동화풍 일러스트와 유럽풍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시각적인 만족까지 채워주고 있다. ...
명품이 주는 `즐거움` 외식업계에도 확산 2013-06-05 09:42:21
쇼콜라, 몽마르트르 카페, 오페라 후람보아주, 콩코르드 시트론, 바스티유 바니 등 제품명부터 파리의 향수를 일으킨다. 아티제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낱개 판매는 물론 선물용 패키지도 추가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아티제는 우에키 간지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손길이 담긴 동화풍 일러스트와 유럽풍 매장 인테리어를...
"유럽형 고급 디저트 문화를"‥아티제, 프리미엄 마카롱·TEA 메뉴 출시 2013-05-15 09:14:56
Cafe(몽마르트르 카페), Opera Framboise(오페라 후람보아주), Concorde Citron(콩코르드 시트론), Bastille Vanille(바스티유 바니) 등으로 파리의 실제 지역명과 연결한 제품 이름이 현지의 향수를 일으킨다. 비주 드 파리는 아티제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낱개 포장은 물론 보석을 연상케 하는 상자와 쇼핑백을 구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