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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52주 신고가 경신, 드디어 글로벌 진출이다. 그것도 선진국에서만 - 하나증권, BUY 2024-04-11 11:47:10
다양한 제품들의 브랜드화에 성공하면서 광고주와 함께 성장해왔는데, 이번 해외 진출에서 안다르를 비롯한 자체 브랜드들의 유의미한 글로벌 성장을 증명한다면 이를 레퍼런스 삼아 기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까지 촉진시키는 상당한 결과로 이어질 것. 그 첫 번째 해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겠음. 최근 자사주 매입과...
"회색빛 공단 잊어라"…충북 '스마트밸리' 프로젝트 가속 2024-04-10 20:22:12
이름 대신 ‘스마트밸리’라는 이름으로 브랜드화에 나섰다. 조성 중인 음성휴먼스마트밸리, 청주북이그린스마트밸리, 제천제4스마트밸리 등이 대표적이다. 스마트밸리는 특허청 심사 완료 후 상표권 출원을 기다리고 있다. 충북개발공사는 스마트밸리 구상의 첫 번째 단계로 경관 특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조성 중인 충북...
충북개발공사, 공장 이미지 산업단지를 경관 특화한 '스마트밸리'로 바꾼다 2024-04-07 16:33:43
이름으로 브랜드화하고 있다. 조성 중인 음성휴먼스마트밸리, 청주북이그린스마트밸리, 제천제4스마트밸리 등이 대표적이다. 스마트밸리는 특허청 심사 완료 후 상표권 출원을 기다리고 있다. 충북개발공사는 스마트밸리 구상의 첫번째 단계로 경관 특화를 선택했다. 최근 조성 중인 충북 내 산업단지 진입도로와 단지...
金사과 막는다…계약재배물량 세 배로·강원 재배지 2천㏊ 조성 2024-04-02 08:00:01
강원에 사과 재배지 2천㏊ 조성…강원사과 브랜드화도 추진 농식품부는 기후변화에 따른 재배 적지 북상에 따라 강원도를 새로운 사과 산지로 육성하기로 했다. 2005년만 해도 강원 지역은 전체 사과 재배지 면적의 0.5%에 불과했으나 지난해에는 비중이 5.0%로 늘었다. 이에 정선, 양구, 홍천, 영월, 평창 등 강원 5대...
'에코마케팅' 52주 신고가 경신, 드디어 글로벌 진출이다. 그것도 선진국에서만 - 하나증권, BUY 2024-03-29 15:35:20
다양한 제품들의 브랜드화에 성공하면서 광고주와 함께 성장해왔는데, 이번 해외 진출에서 안다르를 비롯한 자체 브랜드들의 유의미한 글로벌 성장을 증명한다면 이를 레퍼런스 삼아 기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까지 촉진시키는 상당한 결과로 이어질 것. 그 첫 번째 해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겠음. 최근 자사주 매입과...
한컴, 스페인 AI 생체인식 기업 페이스피 2대 주주 된다 2024-03-25 15:47:11
한컴의 AI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추후 한컴 제품화, 한컴 브랜드화된 페이스피 솔루션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공급함으로써 해외 매출까지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역량 있는 AI 기업들과 협력하는 것은 물론 투자, 인수를 적극 추진해 AI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한컴, 스페인 AI 생체 인식 기업 '페이스피'에 투자 2024-03-25 10:29:16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추후 한컴 제품화·브랜드화한 페이스피 설루션을 아태 지역에 공급함으로써 해외 매출까지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세계적으로 디지털 인증 설루션 시장은 연평균 12%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보안 수준이 점차 강화됨에 따라 기존의 지문 인식 중심의 생체 인증 기술에서 안면 인식...
정부 "'뉴:빌리지' 사업 도입…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폐지" 2024-03-19 15:48:12
도시브랜드화, 마을꾸미기 등에 활용되던 기존 도시재생사업 예산을 재구조화해 활용한다. 소규모정비사업 및 도시재생사업 지원 전문기구를 통해 '뉴:빌리지' 사업 컨설팅 등을 지원하며, 상반기 중 사업유형별 가이드라인을 마련한 후 시범사업 공모 등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구도심 상권의...
하루 900원이면 아이 등하원까지…日 '파격 정책' 비밀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3-19 07:08:01
마을’이라는 브랜드화였다. 주 타깃을 30~40대 맞벌이 육아세대로 잡았다. 이자키 시장은 "지방자치단체가 기업의 마케팅 전략처럼 인구를 유치할 주요 타깃을 정하고 영업에 나선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맞벌이 육아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첫번째 정책은 어린이집을 대폭 늘리는 것이었다. 어린이집이 없으면...
인구증가율 6년 연속 1위…'육아 전문 도시' 나가레야마 탄생기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3-18 07:05:01
전문 도시’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20년 가까이 브랜드화에 공을 들인 덕분이다. '엄마·아빠가 될 거라면 나가레야마(하하·치치니 나루나라 나가레야마)'라는 일본어 발음을 활용한 슬로건 덕분에 '육아'하면 나가레야마를 떠올리는 일본인이 늘고 있다. 육아 전문 도시 나가레야마 탄생기는 약 3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