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환, 게임캐스터에 쇼호스트... 이제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MC 변신 2018-05-17 10:00:01
스톰, 서든어택, 카운터 스트라이크 등)를 생동감 넘치고 맛깔스럽게 진행하는 등 자신의 본업인 캐스터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며 많은 이스포츠(e-Sports)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런 그가 최근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MC로 또 한 번 변신해 활약하고 있다. 잼라이브는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올해 2월에...
넥슨지티, 2018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20일 마감 2018-05-08 10:25:00
[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 등 게임 전반을 담당하는 게임 프로그래밍과 게임기획(신규개발실), 서든어택 콘텐츠 및 이벤트와 유료화 개발 등을 담당하는 서등어택 게임 프로그래밍 등 3개다. ...
[알쓸신JOB]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위한 여행~ 2018-05-08 10:17:00
및 8월 근무가 가능해야한다.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 신입·공채 진행 서든어택 개발사 NEXON GT가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5월 20일까지이며 채용 프로세스는 서류전형-온라인 시험-1차 면접-2차 면접-최종합격 순이다. 현재 넥슨지티는 신작 온라인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
넥슨, 자회사·개발조직 개편…7개 스튜디오로 탈바꿈 2018-04-11 14:15:15
넥슨 개발 부사장을 겸하는 정상원 총괄 프로듀서가, 넥슨지티는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의 라이브서비스를 이끈 김명현 총괄 프로듀서가 맡는다. 넥슨레드는 '판타지워택틱스r(구 슈퍼판타지워)', 'axe(액스)' 개발을 이끈 김대훤 총괄 프로듀서, 불리언게임즈는 '다크어벤저' 시리즈 개발을 이끈...
넥슨, 자회사·개발조직 7개 독립 스튜디오 체제로 개편 2018-04-11 11:14:14
정상원 총괄 프로듀서(넥슨 개발 부사장 겸임), 넥슨지티는 '서든어택'과 '던전앤파이터'의 라이브 서비스를 이끈 김명현 총괄 프로듀서, 넥슨레드는 'AxE(액스)' 개발을 이끈 김대훤 총괄 프로듀서, 불리언게임즈는 '다크어벤저' 시리즈 개발을 이끈 반승철 총괄 프로듀서가 지휘한다....
'사회악' 낙인에 해외서 승부수… '고용 효자'로 돌아온 게임산업 2018-04-03 17:38:51
네오플, 2010년 ‘서든어택’ 개발사 게임하이(현 넥슨지티) 등을 인수했다. 지난해에는 미국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픽셀베리스튜디오를 사들였다.넷마블도 지난 2일 미국 자회사 잼시티를 통해 콜롬비아의 모바일 게임사 브레인즈를 인수했다. 넷마블은 지난해 북미 게임사 카밤을 약 8000억원에 인수하는 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02 08:00:03
이유있었네…서든어택·마구마구 '현질' 확률 조작(종합) 180401-0472 경제-0049 17:32 "톈궁1호 추락시간 2시간 앞당겨져…2일 05시∼13시"(종합3보) 180401-0480 경제-0050 17:56 [그래픽] 중국 '톈궁1호' 2일 추락예상(종합) 180401-0488 경제-0051 18:23 우아한형제들, 지난해 영업익 217억원…전년의...
'꽝'만 나오는 게임 아이템 2018-04-01 19:28:00
게임 서든어택에서 ‘연예인 카운트’ 아이템을 개당 900원에 판매했다. 아이템을 구매해서 나오는 퍼즐 조각 16개를 모두 모아야만 가치가 있는 상품이었다. 넥슨코리아는 이 퍼즐 조각을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표시했지만 일부 퍼즐의 확률은 0.5~1.5%에 불과했다.넷마블게임즈는 2016년 5~6월...
게임3사, 과징금 `10억`…공정위 "확률형 아이템 조작" 2018-04-01 17:29:32
`서든어택`에서 `연예인 카운트` 아이템을 개당 900원에 판매했다. 이는 아이템을 구매해서 나오는 퍼즐 조각 16개를 모두 모아야만 가치가 있는 상품이었다. 넥슨코리아는 이 퍼즐 조각을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표시했지만 일부 퍼즐의 확률은 0.5∼1.5%에 불과했다. 구매자로선 각 퍼즐조각의 확률이 같다고 생각할...
또 꽝? 이유있었네…서든어택·마구마구 '현질' 확률 조작(종합) 2018-04-01 17:14:15
또 꽝? 이유있었네…서든어택·마구마구 '현질' 확률 조작(종합) 공정위, 넥슨·넷마블·넥스트플로어에 역대최고 과징금 총 9억8천만원 넥슨은 "행정소송 등 법적 대응 고려" (세종=연합뉴스) 이대희 채새롬 기자 = 게임 회사들이 '현질'(현금을 써서 게임 아이템을 사는 행위) 아이템 확률을 거짓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