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어진 피부에 탄력 더하기 2018-09-27 14:52:00
2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수분과 오일로 이루어진 이층상 오일 미스트로 가볍게 흔든 뒤 얼굴을 향해 분사하면 수분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홍화씨 오일, 아마씨 추출물, 황금 뿌리 추출물, 원추리꽃 추출물 등 4가지 황금 식물 유래 추출물이 각질 없는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3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동안 피부’ 만들기 2018-09-14 17:46:00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편백나무 추출물 함유와 약산성 포뮬러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클렌징 제품. 02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바하 리퀴드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묵은 갈질과 블랙헤드를...
롯데쇼핑 e커머스·아모레퍼시픽, 공동 상품개발 나선다 2018-08-27 11:26:50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헤라, 아이오페 등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롯데쇼핑 e커머스만을 위한 전용 상품을 론칭하고 뷰티 포인트를 제휴할 계획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 영업본부 전문사업부문장 김장규 상무는 "기존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이를 타깃 마케팅에 활용할...
‘개강 여신’ 되기 위한 피부 관리법 A to Z 2018-08-24 18:13:01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02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약산성 포뮬러와 진정 효능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클렌징 워터. 03 휴웨이 세자미 크리스탈 큐빅 크림 아사이베리 추출물과 망고, 꿀, 자몽 추출물, 베타글루칸 등 유효성분이 피부...
유튜브 보며 화장하는 남자들 2018-08-14 17:24:36
최근 들어 남성 라인을 확장했다. 2013년 출시한 ‘아이오페 맨’이 대표적이다. 나아가 사내 벤처 프로그램까지 마련한 끝에 지난해 남성 화장품 전용 브랜드 ‘브로앤팁스’를 출시했다.미샤 역시 bb크림처럼 남성을 위한 피부톤 보정 제품을 내놓고 일반 제품보다 30% 큰 남성용 코팩을 선보였다....
나난이 몸으로 느낀 괌, ‘괌 에코 웨이브’ 27일까지 영등포에서 2018-08-01 10:23:24
밝혔다. 한편, 나난은 일러스트레이터, 윈도우 페인터로서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며 살아가고 있는 작가다. 페이퍼테이너 뮤지엄, 뉴욕 31 갤러리, 홍콩 월드트레이드센터 등 해외 갤러리에서 윈도우 페인팅 전시를 개최해왔다. 아이오페 등 국내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사진제공: 에스팀)...
스타 동안 외모 비결은? 여름에도 놓치지 않은 눈가 관리 2018-07-19 11:19:01
아이오페 uv 쉴드 선 쿠션 ex spf 50+ pa++++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송한 사용감의 쿠션. 쿨링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을 연출한다. 03 휴웨이 세자미 모이스쳐 아이크림 소이밀크 발효 여과물, 아르니카꽃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녹차수, 참마뿌리 추출물,...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페스티벌 '뷰티콘 LA'서 K-뷰티 열풍 선도 2018-07-16 09:56:55
LA'에 참가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등 총 5개 브랜드의 체험 기회를 2만2천명에게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뷰티콘'은 미국 내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매년 뉴욕이나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미국 내 K-뷰티의 인기를 반영해 처...
'후'에 1위 빼앗긴 '설화수'… 면세점 구매제한 푼다 2018-07-01 19:10:31
완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9월부터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 브랜드별로 최대 5개 제품만 구입할 수 있도록 제한했다. 중국인 보따리상(따이궁)이 대량으로 매입해 정가보다 싸게 재판매하는 일을 막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여름철을 맞아 ‘브랜드별 5개’ 제한을 ‘제품별 5개’로 바꿨다....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가 2018-06-28 10:46:30
행사에선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가 고객 맞춤형 화장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상훈 기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에서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고객 맞춤형 화장품 제조 서비스를 출시해왔다"며 "앞으로도 선도적인 기술 혁신과 끊임없는 시도로 한국 화장품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