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신라면·바나나맛우유·미에로화이바…어떻게 스테디셀러가 됐나 2018-09-02 07:00:54
젤리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미에로화이바 젤리를 내놓은 등 세대를 아울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것이 장수비결로 꼽혔다. 1974년 처음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의 경우 달콤한 맛과 함께 '정(情)'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은 스테디셀러다. 초코맛의 파이와 마시멜로우가...
26년 '장수 젤리' 마이구미의 돌풍 2018-08-21 17:45:15
152억원 사상최대 복숭아맛 '고백 젤리'로 인기 [ 김재후 기자 ] 오리온이 만드는 젤리 ‘마이구미’(사진)가 폭발적인 인기다. 올 들어 지난 7월까지 판매액이 152억원으로 이미 작년 전체 판매액(144억원)을 넘어섰다. 올 들어 3000만 개가 팔렸다. 1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마이구미가 이렇게 많이 팔린...
"1초에 하나씩 팔려"…오리온 `마이구미` 27년 만에 제2의 전성기 2018-08-21 10:27:36
오리온의 포도형태 젤리 `마이구미`가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출시 27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오리온은 마이구미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매출 15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성장한 수치로, 7개월 만에 지난해 연간 매출액을 넘어섰습니다. 판매 개수로 환산...
오리온 '마이구미' 올해 150억 매출 달성…전년비 2배 2018-08-21 09:28:57
오리온 '마이구미' 올해 150억 매출 달성…전년비 2배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오리온은 젤리 '마이구미'가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매출 150억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이자, 역대 1~7월 매출 최고 기록이다. 1991년 출시된 '마이구미'가 27년 만에...
오리온 '마이구미', 연매출 150억…27년 만에 제2의 전성기 2018-08-21 08:10:50
젤리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는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을 고려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젤리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젤리명가답게 올해 남은 기간에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조아라 한경닷컴...
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1천332억원…120%↑ 2018-08-14 16:25:21
식품사업 부문 실적과 비교해 매출액은 15.6%, 영업이익은 120.4% 증가한 것이다. 오리온 한국 법인은 '꼬북칩', '태양의 맛 썬' 등 스낵류와 '생크림파이' 등 신제품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4.1%, 영업이익은 13.5% 늘었다. 지난 3월 출시된 '꼬북칩'은 국내...
꼬북칩 통했다…오리온, 올 상반기 영업익 120% '껑충' 2018-08-14 15:59:56
매출액은 15.6%, 영업이익은 120.4% 증가한 수치다. 오리온 한국 법인은 '꼬북칩', '태양의 맛 썬' 등 스낵류와 '생크림파이' 등 신제품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4.1%와 13.5% 증가했다.지난 3월 출시된 꼬북칩은 국내 누적 판매량 5000만봉, 누적 매출액...
오리온, 2천198개 중소형 슈퍼에 해충 트랩 무료 제공 2018-07-31 09:46:22
식품에 해를 끼쳐 업계 경계 1순위로 알려졌다. 오리온은 "페로몬트랩으로 과자뿐 아니라 라면과 곡물류 피해도 함께 막을 수 있고, 거래처 점주들의 제품 관리도 지원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낸다"고 기대했다. 오리온은 또 전국 영업소 제품 창고에 '저온 보관 구역'을 따로 마련해 온도에 민감한 젤리,...
사탕·껌 가고 이제는 젤리…매출 5년 새 65% '껑충' 2018-05-22 06:15:04
시각이 많다. 오리온 관계자는 "올해는 스틱형·파우치 등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다양한 모양의 젤리 제품이 공격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장기적으로는 비타민·철분·아연 등을 넣어 '건강함'을 콘셉트로 한 기능성 젤리 시장도 점차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젤리...
술·담배 대신 디저트 찾는 남자들 2018-04-05 17:23:32
시장도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젤리 시장 규모는 2014년 692억원에서 지난해 1846억원으로 266% 증가했다.제과업계는 각종 신제품을 내놓으며 젤리 제품군을 늘려 가고 있다. 오리온은 올 1분기 젤리 부문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마이구미, 젤리데이 등 젤리 제품군으로 140억원의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