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라자다' 프로모션 참여로 매출 4배 증가…"해외 직진출 성과" 2025-11-19 09:16:20
뷰티 카테고리의 수분크림이 라자다 5개국 합산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2위는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 차지했다. 국가별 인기도는 5개국 가운데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말레이시아(12%), 베트남(2%) 순으로 나타났다. 국가별 선호하는 K상품도 달랐다....
이베이 "3분기 한국 판매자 역직구 매출, 역대 최고치 경신" 2025-11-19 08:30:47
'이베이맥' 활용에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다. 카테고리별로는 드론, 트레이딩 카드, 여성 의류·액세서리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 중 '포켓몬 로켓단의 영광 한국어판' 트레이딩 카드는 전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편 이베이는 지난달 17일부터 미국행 상품에 관세 선납 방식(Delivered...
S&P500 4일연속 하락...프리장서 로봇주↑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1-19 08:26:10
협 업을 통한 신선식품 카테고리 진출로 매출액이 4.48조원(+22.1% YoY)을 기록할 것 - 두나무의 실적 기여와 시너지는 덤: 두나무 인수가 2026년 내 무사히 마무리된 다면 두나무의 실적이 더해지며 밸류에이션 매력이 더욱 돋보일 것 - 카카오: MD사이클은 이제 다시 시작 (한국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7.5만원) -...
[특징주 & 리포트] '리튬 관련주 일제히 급등' 등 2025-11-18 17:44:06
“실리콘투에 입점한 브랜드가 늘고, 카테고리도 확대됐다”며 “오프라인 매장 ‘모이다’(MOIDA)를 출점해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실리콘투의 3분기 영업이익은 631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8% 늘었다. 컨센서스(605억원)를 웃돌았다. 실리콘투 주가는 0.44% 하락한 4만4900원으로 마감했다....
K푸드에 밀린 日 식품사…북미서 반격 시동 2025-11-18 17:33:37
카테고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 경쟁 품목이 라면, 만두, 즉석밥으로 제한적이었다면 최근엔 소스, 과자 등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대상, 삼양식품, 오뚜기 등 한국 식품업체들이 K소스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 진출하면서 간장·데리야키 중심의 일본 소스와 고추장·BBQ 등 한국식 소스가 미국 마트에서 맞붙게 됐다....
한샘, '키친바흐·유로키친·쌤페스타'…프리미엄부터 중고가 시장까지 질주 2025-11-18 15:30:36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온·오프라인을 잇는 유통 경쟁력 확장, 기업 간 거래(B2B) 구조 재편을 통한 중장기 수익 기반 확대를 통해 본원적 경쟁력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샘 관계자는 “B2C 강화는 단기 실적보다 브랜드의 장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었다”며 “앞으로도 제품, 매장, 서비스 전반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 미국 ‘틱톡샵’ 뷰티 부문 골드스타 판매자 선정 2025-11-18 15:23:32
카테고리에서 ‘골드스타 판매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뷰티 브랜드가 해당 등급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골드스타 판매자는 틱톡샵에서 판매 실적, 배송 처리 속도, 주문 취소율 및 고객 만족도 등 주요 지표를 종합 평가해 부여된다. 일정 기준을 충족한 상위 일부 판매자에게만 부여되는 인증으로, 판매...
풀무원 중국법인, 현지 매출 32% 성장 2025-11-18 14:20:12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 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대비 87.7%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의 경우 조리 편의성과 김밥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로 누적 판매 약 300만 줄을 기록하며...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패션·스포츠·아웃도어·아동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얼리비욘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비욘드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은 24시간 백화점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고, 입소문을 타며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비욘드신세계...
풀무원 "중국서 냉동김밥·면류 매출 급증" 2025-11-18 08:39:20
면류 카테고리가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넓히면서 매출 증가와 이익 개선을 이끌었다. 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작년 동기 대비 87.7%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은 누적 판매 300만 줄을 기록했다. 풀무원은 지난달부터 현지 생산 체계로 전환해 기존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