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어린이날 연휴 센트럴시티에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04 08:16:48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증강현실(AR) 필터를 통한 전시 차량 경험, 운전 중 긴급상황에서 원격 도움을 받는 어시스트콜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자신만의 SM6를 창작해 대체불가토큰(NFT)으로 만드는 캠페인에도 참여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04 07:00:03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야외 시승 프로그램 참여 소비자는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 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신세계 센트럴시티서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04 07:00:03
있다. 이 밖에 야외에서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승 이후 F&B(음식과 음료)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 접수하면 된다....
필드홀딩스, 스포테인먼트 브랜드 'MMOVE' 런칭 행사 성료 2023-04-24 14:48:34
타석 벽면과 부대시설인 100여평 규모의 카페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연습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왜 펭귄인지, 펭귄이 왜 슬라이딩 하는지"에 대한 브랜드스토리를 설명해줌과 동시에 사진찍으러 놀러가기 좋은 지역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두려움에 맞서 용기를 내고...
1회 충전에 417km…3000만원대 신형 코나 전기차 뜬다 2023-04-13 09:56:00
크레이 원톤)가 있다. 에코 패키지 선택시 메시 소재의 1열 헤드레스트를 비롯해 친환경 천연가죽·스웨이드 시트,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헤드라이닝과 플로어 매트 등이 적용된다. 코나 일렉트릭은 소프트웨어기반차량(SDV) 기반 편의 사양과 첨단 안전 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현대차는 차량을 항상 최신 사양으로 유지할...
길복순, 더 글로리 제치고 1위…'공차'에 조각투자 하는법 [Geeks' Briefing] 2023-04-10 16:17:07
클라우드 비용 분석에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거나, 이용 중인 클라우드의 사용량 대비 비용이 적절한지 파악하고 싶은 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겠다는 목표다. 클라우드 관리 효율화를 원하는 업체도 대상이다. '중고 명품 거래' 시크, 월 거래액 100억 돌파 크림의 자회사 팹이 운영하는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가...
르노코리아, '르노익스피리언스' 첫 업데이트 2023-04-06 10:06:07
브랜드다. 이와 함께 쿠페형 suv xm3는 상품성을 강화했다.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과 후방교차 충돌 경보 시스템(rcta), 하이패스/전자식 룸미러를 트림별로 기본 추가했다. 또 xm3 tce 260 인스파이어 트림에 xm3 e-테크 하이브리드에 앞서 적용되었던 인스파이어 디자인 패키지 옵션도 더했다. 이 외에...
"타보면 다르다"…르노 새 고객경험 프로그램 [뉴스+현장] 2023-04-01 03:24:17
차량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차량의 상품성 강화를 비롯해 차 안에서 편의점, 카페, 식당, 주유소 등 판매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수령까지 가능케 하는 인카페이먼트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포함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모빌리티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웹3.0 서비스와...
[서울모빌리티쇼] 르노코리아, 고객 체험 '르노익스피리언스' 첫선 2023-03-31 10:40:37
인카페이먼트 등 커넥티비티 서비스, 웹3.0 서비스, 애프터서비스(AS)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차는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맞춰 개최장소인 킨텍스 1관 야외공간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존을 처음 만들었다. 존 방문 고객은 SM6 TCe 인스파이어, 더 뉴 QM6와 퀘스트, XM3 E-TECH 하이브리드 등을 현장 접수를 통해...
르노코리아, 소비자 경험 프로그램 'R: X피리언스' 출시 2023-03-31 08:33:16
하며 이러한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르노익스피리언스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에는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한 차의 상품성 강화를 비롯해, 차 내 결제 시스템인 인카페이먼트의 커넥티비티 서비스,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웹3.0 서비스, 사후서비스를 포함한다. to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