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김고은, '우아한 손인사~' 2024-09-02 12:07:50
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 제작 ㈜쇼박스, ㈜고래와유기농)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고은, 노상현 주연의 '대도시의 사랑법'은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자유로운 영혼 재희(김고은 분)가 눈길은 가지만 특별히 흥미는 없던 흥수(노상현 분)에게...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올리브영이 인기 상품을 묶어 판매한 ‘뷰티박스’는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방문객들이 앱을 통해 대거 주문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케이콘 참가를 계기로 전체 글로벌 회원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북미 시장 공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기업도...
오피스디포, 2024 SCC KBO 레인보우 카드 판매 2024-07-29 15:35:11
KBO 포토카드 중 루키 선수 카드를 대거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업인 ‘SCC KBO 레인보우 컬렉션 카드’ 판매를 개시했다. 가장 먼저 오피스디포 선릉역점, 역삼점, 동여의도점, 청계천점 등 4곳의 직영점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추후 KBO존 입점 매장에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2024 SCC KBO 레인보우 컬렉션 카드는 1개...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상품을 묶어서 판매한 ‘뷰티박스’의 경우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의 인기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이 관심을 가진 방문객들이 온라인에서 주문한 덕분이다. 中 커머스 쉬인, 첫 케이콘 후원 나서 케이콘의 인종·연령·성별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참가자 구성에 글로벌 기업들도 후원에 나섰다. 올해는...
"LoL도, 발로란트도 1등"...젠지, VCT 퍼시픽 챔피언 등극 2024-07-22 14:35:25
가져간 젠지는 4세트 '아이스박스'에서 펄펄 날았다. 젠지는 초반 3점을 실점하며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먼치킨' 번상범과 '텍스처' 김나라의 활약을 바탕으로 전반전을 7대5로 마쳤다. 이어진 후반전에서도 기세를 이어갔고 한 라운드만 내주고 6개 라운드를 따내며 13대6으로 승리, 2024 시즌...
[게시판] 코카콜라, 라이즈 멤버 모습 담은 환타 출시 2024-07-19 09:07:53
밝혔다. 코카콜라는 지난 4월 환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라이즈 활동을 기념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페셜 제품을 기획했다. 코카콜라는 또 라이즈 캔 제품 1박스(24개) 이상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6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이게 확률적으로 말이 되나"…한화팬, 분노 폭발한 이유 [이슈+] 2024-07-17 17:40:22
이상인 52.7%가 랜덤으로 포함된 포토카드 등 굿즈를 모으기 위해 앨범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아이돌의 팬인 누리꾼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같은 두 종류로 나온 같은 앨범을 각각 4장, 6장을 구입했다"며 "물론 CD 안에 있는 음원은 똑같다. 다만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다 다르다 보니 모두 모으고...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BTS 다큐멘터리 포토북 2개씩(5명 추첨), 지니TV 3000원 쿠폰 (1400명 추첨)을 증정한다. BTS 팝업스토어는 지니TV 가입자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KT는 지니TV 첫 화면 좌측 상단에 '콜라보 배너'를 띄워 특별한 메시지도 노출한다. 본 배너는 KT가 처음 선보이는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TV...
세탁특공대, 연남동 빈티지 팝업스토어 '워셔' 오픈 2024-07-05 16:16:10
△레드카펫 분위기의 피팅룸 △워셔리스트 포토박스 컨셉)이 있어 함께 방문하는 친구들과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다. 워셔리스트 포토박스는 매장을 모두 구경하고 마지막 동선에서 마주하게 되는 곳으로 인증샷을 촬영하면 워셔리스트가 출력된다. 세탁특공대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세컨핸드의 가...
'5세대 아이돌'이 라면 모델로…젊은층 팬덤 공략 나선 팔도 2024-07-04 10:25:44
이달 중순 이후 한정판 번들 구매 시 랜덤 포토 카드 1종이 제공된다. 포토 카드는 총 27종으로 54만개 한정이다. 최한흠 팔도 마케팅 담당은 “5세대 아이돌 제로베이스원의 첫 라면 광고를 틈새라면과 하게 되어 기쁘다”며 “브랜드와 모델, 팬이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