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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이모티콘 무료 배포…선수금 2조 원 달성 기념 2023-05-04 12:46:5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모티콘은 프리드라이프의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선생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총 16종의 일상티콘으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5월 3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만 5천 명에...
프리드라이프 크루즈 "동남아 넘어 지중해, 알래스카까지 갑니다" 2023-04-24 13:47:27
프리드라이프가 코로나 펜데믹 이후 3년 만에 해외 크루즈 여행을 다시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24일 이달부터 해외 크루즈 여행 상품의 장거리 항차를 전면 재개했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은 지난해 11월부터 가장 이용률이 높은 동남아 지역에 한정해...
프리드라이프, 데이터 플랫폼(CDP) 도입…"업계 최초" 2023-04-21 09:36:25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업계 최초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도입을 통해 고객 경험 개선과 디지털 전환 가속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프리드라이프는 이달부터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제휴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CDP '디파이너리'를 도입한다. 회사는 고객 데이터...
에임메드 자회사 토닥케어, 간병인 지원 서비스 본격화 2023-04-06 09:49:02
임진환)의 자회사 ㈜토닥케어가 메리츠화재, 프리드라이프 고객에게 간병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토닥케어는 국내 대형 보험사 8곳과 상조사 1곳을 포함한 총 9곳의 간병인 지원 서비스 위탁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2023년 상반기 내에 간병인 중개 및 매칭 플랫폼인 '토닥씨' 모바일...
프리드라이프,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 공개 2023-03-23 14:02:43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챗봇을 활용해 프리드라이프의 상품 및 서비스별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으며, 본인의 납부정보 확인 및 한화리조트 멤버십 예약도 할 수 있다. 챗봇 서비스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객은 자신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자유롭게 정보를...
프리드라이프,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 선봬 2023-03-23 10:02:25
편의성을 높였다. 챗봇을 활용해 프리드라이프의 상품 및 서비스별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으며, 본인의 납부정보 확인 및 한화리조트 멤버십 예약도 이용 가능하다. 챗봇 서비스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객은 자신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자유롭게 정보를...
프리드라이프, '2022 연도대상' 시상식 성료 2023-03-16 18:31:14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그랜드볼룸에서 '2022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은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한 해 실적을 평가하고, 영업조직의 혁신 성장을 축하하면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시상하는...
"오늘이 인생 마지막 날이라면"…프리드라이프, 피니시라인 캠페인 '박재연' 소장 편 공개 2023-03-07 15:57:48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자사의 웰다잉(Well-Dying)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 터닝포인트(Turning Point)'의 네 번째 영상 '박재연 소장' 편을 프리드라이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피니시라인은 죽음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을 개선하고 웰다잉 문화 저변을 확산하기 위해...
폐업 상조업체 가입자에 무작위 전화해 불법 영업…피해주의보 2022-12-29 10:00:00
한효라이프가 폐업했다. 이후 일부 업체가 폐업한 상조회사 소비자에게 무작위로 연락해 자신이 제공하는 다른 상품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공정위 '내상조 그대로' 참여업체라고 사칭하거나, 기존 업체와의 합병 등으로 계약이 이전됐다고 속여 피해보상금을 다른 상조회사로 납입하도록 하는...
[위클리 스마트] "사람 돕고 감동 주는 AI, 누구나 쉽게 쓸 수 있게" 2022-12-03 09:00:01
장 대표는 강조했다. 최근에는 상조기업 프리드라이프와 협력해 AI 추모서비스 '리메모리'도 선보였다. 생전에 부모님 등 추모 대상자를 촬영한 후 AI 휴먼으로 구현해 사후에도 감정적인 교류를 돕는다. AI 아바타와 리메모리 등으로 대표되는 딥브레인AI의 경쟁력은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따뜻한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