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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격 준비' 클리오 엠블럼 르노냐, 태풍이냐…르노삼성 선택은? 2017-07-19 09:49:48
하는 완성차 회사인데 르노 엠블럼 차량을 시장에 유통시킬 경우 자칫 수입차 회사로 보여질 수 있다는 점을 고민하고 있다.르노삼성 관계자는 "두 엠블럼 모두 나름 장점이 있다"며 "9월 출시 일정이라 내부적으로 확정을 지은 단계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클리오는 1990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유럽...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 PHEV 출시 2017-07-18 10:01:01
엠블럼, 히든형 싱글머플러, 운전습관 확인이 가능한 에코드라이빙 지수, 에너지흐름도 등을 알 수 있는 클러스터 등으로 차별화했다. 편의·안전품목은 현대 스마트 센스, 원터치 공기청정모드를 비롯해 스마트폰 미러링크, 애플 카플레이,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 등을 마련했다....
쌍용차, 개인 맞춤형 티볼리로 전 연령 공략 2017-07-17 15:26:16
색상의 외장과 구분되는 루프 및 아웃사이드미러, led 윙로고 엠블럼, 도어스폿램프, 전용 블랙 휠, 데칼 등 디자인 요소를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해 꾸밀 수 있다. 炷愍�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고자 단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쌍용차는 g4 렉스턴을 출시했을 때에도 서스펜션을 이원화하는 전략을 취...
쌍용차, 디자인·상품성 개선한 `티몰리 아머` 출시…가격 및 사양은? 2017-07-17 14:33:06
적용됐다. 아웃사이드미러, 리어 LED 윙로고 엠블럼, 도어스팟램프 등 풍부한 전용 아이템을 조합해 수십만개의 서로 다른 모델을 만들 수 있다고 쌍용차는 소개했다. 기어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 2천195만원 ▲디젤 모델 2천400만원이다. 티볼리 에어도 외관 디자인 변경을 제외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쌍용 소형SUV 티볼리, '아머'로 재탄생…"디자인 혁신"(종합) 2017-07-17 14:05:33
적용됐다. 아웃사이드미러, 리어 LED 윙로고 엠블럼, 도어스팟램프 등 풍부한 전용 아이템을 조합해 수십만개의 서로 다른 모델을 만들 수 있다고 쌍용차는 소개했다. 기어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 2천195만원 ▲디젤 모델 2천400만원이다. 티볼리 에어도 외관 디자인 변경을 제외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쌍용 소형SUV 티볼리, '아머'로 재탄생…1천651만원부터 2017-07-17 10:53:51
적용됐다. 아웃사이드미러, 리어 LED 윙로고 엠블럼, 도어스팟램프 등 풍부한 전용 아이템을 조합해 수십만개의 서로 다른 모델을 만들 수 있다고 쌍용차는 소개했다. 기어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 2천195만원 ▲디젤 모델 2천400만원이다. 티볼리 에어도 외관 디자인 변경을 제외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2018년형 스파크 출시...여성 겨냥 `코랄핑크` 색상 추가 2017-07-17 08:57:11
엠블럼을 대신해 블랙 엠블럼이 들어갔고, 수요가 가장 많은 `LT 플러스(Plus)` 세부모델은 기본 가격이 인하됐다. 아울러 기존 58만 원 상당의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들어있던 내외부 크롬 도어 핸들이 `LT 플러스`에 기본사양으로 채택됐고, 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ETCS)·열선 스티어링 휠·전자동 에어컨이 포함된...
쉐보레, '코랄핑크' 추가된 2018년형 스파크 출시 2017-07-16 11:23:01
선물로 증정한다. 2018년형 스파크 퍼펙트 블랙 에디션에는 황금색 쉐보레 엠블럼을 대신해 블랙 엠블럼이 들어갔고, 수요가 가장 많은 'LT 플러스(Plus)' 세부모델은 기본 가격이 인하됐다. 아울러 기존 58만 원 상당의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들어있던 내외부 크롬 도어 핸들이 'LT 플러스'에...
쉐보레, 2018년형 스파크 출시...'여성 집중 공략' 2017-07-16 10:24:41
엠블럼을 채택했다. 기존 58만 원 상당의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있던 내외부 크롬 도어 핸들을 lt 플러스에 기본으로 채택했다. 또 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 전자동 에어콘을 포함한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기존 51만 원에서 45만 원으로 가격을 내렸다. ltz트림의 버튼타입 스마트...
하이트진로, 맥스 맛 강화 나섰다…'맥주관 관리 캠페인' 진행 2017-07-14 15:57:22
제공하고 생맥주 시스템 위생관리 업소임을 인증하는 엠블럼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는 첫 번째 인증식을 시작으로 수도권 내 맥스 판매 우수업소 1000개를 대상으로 무료 생맥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제공할 계획이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