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수현X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각종 지표 1위 석권…이변 없는 흥행 독주 2020-07-30 09:45:00
영상을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 누적 조회수는 6900만 건 이상으로 동기간(6/20~7/26 기준) 조회수로는 드라마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 주간 조회수는 약 722만 건으로 전 채널 모든 콘텐츠 스트리밍 수 1위,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반응량도 주간(TIBUZZ, 7/20~26) 1위에 이름을...
상상인저축銀, 디지털뱅크 '뱅뱅뱅' 출범…연 7% 정기적금 특판 2020-06-29 09:46:49
20만원이다. 이자는 만기에 지급한다. 행사는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뱅뱅뱅 앱(응용 프로그램) 및 상상인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뱅뱅의 광고도 시작한다. 유튜브 SMR(Smart Media Rep)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현대중공업, LNG운반선 독자 설계기술로 경쟁력 강화 2020-06-01 15:04:16
재액화 시스템(SMR)을 선보이며 LNG 운반선 시장을 주도해왔다. 이번 LNG 화물창 설계 승인을 바탕으로 현대중공업은 올해까지 하이멕스의 본격적인 실증 작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국제해사기구(IMO)의 환경규제 강화에 따라 LNG 추진 선박에 대한 선주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LNG는 기존 선박 연료인 벙커C유에...
#임영웅 #장하다 내새끼…'미스터 트롯' 특정 참가자 편애 의혹 2020-03-10 13:34:05
7인 중 온라인 클립 재생수가 가장 높았다. 스마트미디어렙(SMR)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온라인 클립 중 무대 영상만을 추려내 결승 진출자 7인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임영웅의 누적 재생수는 7명 중 유일하게 2천만뷰를 넘겼다. 이에 대해 TV조선은 "다른 오디션과 마찬가지로 여러 명의 작가가 참가자들...
우승현 스마트미디어렙 대표 2020-03-02 18:20:02
국내 최대 동영상 광고 사업자 스마트미디어렙(SMR)이 우승현 총괄이사(사진)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우 신임 대표는 문화일보 기자, 네이버 대중문화실 실장, 포털전략팀 부장을 거쳐 2015년 SBS로 자리를 옮겼다. 2017년에는 SBS와 NHN의 합작회사 AMP의 공동대표를 지냈고 2018년 SMR에 합류했다.
지상파도 콘텐츠 유튜브 몰아주기…네이버·카카오의 생존법은? 2020-01-14 17:19:18
등 국내 동영상 플랫폼 사업자에게만 제공했다. SMR은 국내 방송사들이 설립한 광고판매 대행사다. 지상파 3사의 영상 유통을 독점하면서 관련 광고영업도 맡고 있다. 국내 방송사 콘텐츠가 유튜브에 정식 유통되는 것은 2014년 중단 이후 5년 만이다. 당시 동영상에 붙는 광고수익을 구글이 많이 가져간다는 이유로 SMR은...
바야흐로 펭수시대…펭수보려고 560만번 클릭, '놀면 뭐하니?'에서만 165만뷰 2020-01-09 08:25:42
등 국내 온라인 플랫폼과 유튜브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이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펭수가 출연한 국내 예능 프로그램 클립 영상 재생수는 560만회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펭수가 타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등장한 것은 지난해 10월말 방송된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다. 펭수는 이후...
‘VIP’ 장나라-이상윤, 서로에게 보내는 위로의 한마디‘꽉 찬 성장 엔딩’ 2019-12-25 08:26:00
장나라-이상윤-표예진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도 매주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 13, 14회 방송분 SMR 클립 재생 수는 900만 뷰라는 대기록을 보이며 ‘VIP’가 ‘VIP’를 뛰어넘는 양상을 펼쳤다. # ‘VIP’ =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금 되돌아보는 어른들의 성장기 ‘VIP’ 속...
‘슈돌’ 올해 조회 수 2억 뷰 돌파...전체 방송 중 압도적 1위 2019-12-21 18:38:00
클립 영상을 위탁받아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클립영상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총 2억 605만 2,123 뷰의 연간 누적 재생수를 기록하며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등극했다. 이는 2위인 누적 재생 수 2위인...
SBA, 창업기업의 판로개척 갈증 해소의 장, ‘SMR 네트워킹’ 개최 2019-11-22 10:50:10
행사 ‘SMR(Sales Marketing Relation)’을 개최한다. 이번 네트워킹에는 롯데그룹, 신세계, 이랜드 등 국내 최고의 유통시장 관계자뿐만 아니라 쿠팡, 네이버 등 대형 온라인 마켓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관계자들도 파트너 기관으로 참가한다. 또한 창업기업의 다양한 판매채널 확장을 위해 B2B몰, 복지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