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CE0] 유창하 풀무원건강생활 대표이사 2013-09-04 18:09:47
우려`에 대해서는 제품군이 다르다는 말로 일축했습니다. <인터뷰> 유창하 풀무원건강생활 대표 "사료 수준의 동물먹이에는 중소기업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와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저희는 그쪽으로 진출하는 것이 아니고, 품질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반려동물 식품까지 올리고 새로운 카테고리를...
해태제과, 세상에서 가장 가는 스틱과자 '포키 극세' 출시 2013-09-04 09:52:34
특징은 바로 과자 두께가 3mm로 동일 제품군 중에서 가장 가늘다는 점이다. 스틱 과자의 대표 주자인 일본의 에자키 글리코사가 오랜 기간에 걸친 연구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가는 초코 스틱 과자인 '포키 극세' 제품을 2006년 출시해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해태제과가 지난해 말부터 40여명의...
동국제약, 삶의 질을 높여주는 `스마트한 구강건강 관리 노하우` 캠페인 2013-09-03 14:56:43
`스마트한 구강건강 관리 노하우`나 구강건강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약국이나 동국제약 고객상담실(080-550-7575)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입속 건강은 스트레스와 청결상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식생활과도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평소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동국제약...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F/W 신제품 출시 2013-09-03 14:41:25
레이어’ 제품군은 방풍과 방수기능을 기본적으로 구비하고 있어 어떠한 기후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입니다. 한편, 올 3월에 출범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소재부터 디자인, 패턴에 이르기까지 투어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중소형 제품 선호 높아져…아웃도어·친환경 강세 지속 2013-09-02 17:22:20
쿠쿠의 1위가 지속될 전망이다. 나머지 생활가전 제품군은 1, 2위 간 점수 차이가 1~2점에 불과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해 순위가 바뀔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스마트tv와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드럼세탁기, 전기압력밥솥은 구매의도가 낮아지는 흐름이다.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 1인 또는 2인 가구가...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그랜저·파리바게뜨, 최고 파워 브랜드…불황에 더 빛나다 2013-09-02 17:21:28
10만여명을 개별 면접해 지수를 산출했다. 올해는 제품군 31개 산업 108개 브랜드, 서비스군 25개 산업 8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했다.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대상 `청정원 홍초`, 한국식품과학회 기술진보상 수상 2013-09-02 15:52:01
등 제품군을 다양화 했습니다. 홍초는 작년 8월 英 테스코 매장에서 열린 한국식품전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테스코 뉴몰든점에 입점되는 등 유럽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식품과학회는 1968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학회로, 매년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식품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한...
우리이티아이, FPCB 시장 진출 빨라진다 2013-09-02 11:14:28
우리이티아이는 안산 본사 시설 투자를 통해 fpcb 모든 제품군에 대응할 수 있는 생산 및 연구개발 투자를 연내 마무리지 지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올해 fpcb 매출을 가시화하고 5년 내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fpcb 사업 기반을 확고히 하고 기존 광원 사업에서 한 발 나아가 기업의 밸류 체인 ...
강태융 리홈쿠첸 부사장 "고부가 밥솥으로 승부…특허 전쟁 자신있다" 2013-09-01 17:04:03
현재 40%대로 늘어났고 35만원이 넘는 프리미엄 제품군에서는 59%를 차지하고 있어 위협감을 느낀 것 같다”고 지적했다. 1, 2위 업체가 특허분쟁을 벌일 정도로 치열한 국내 밥솥시장은 수량 기준으로는 정체돼 있지만 금액 기준으로는 여전히 성장 잠재력이 크다. 강 대표는 “현미밥, 흑미밥 등 건강한 식탁에 대한 수...
농심, 한국네슬레와 제휴 2013-09-01 16:42:26
제품군을 다양화한다는 점에서, 한국네슬레는 농심이 라면 등을 유통하면서 확보해 놓은 탄탄한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사 모두에 이익이 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박 대표는 “이번 계약은 농심의 영업력과 물류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브랜드별 마케팅 강화로 한국네슬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