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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망이 소비생활 곳곳에 침투한 상황에서 백화점이 단지 쇼핑공간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는 뜻도 담겨 있다.기존 신세계에서 이마트가 분사한 2011년 5월, 신세계는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백화점이라는 ‘업(業)’의...
삼성 TV, 미국에서 7년 연속 1위…점유율 30% 2013-01-24 06:01:06
대형 LCD TV의 점유율은 42%로 각각 나타나 중저가보다는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이 상대적으로 더 강했다. 지난해 미국TV시장이 부진한 가운데서도 삼성전자가 점유율을 높일 수 있었던것은 브랜드 파워에다 효과적인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 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미국 가전제품 유통망과의 제휴도...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대형 가전회사인 ‘광동메이디그룹’과 정수기 및 필터 생산·판매 합자법인을 세우는 방식을 택했다. 현지 법인으로는 정수기 제조사 ‘불산시 미디어 청호정수설비 제조유한공사’와 필터 제조사인 ‘불산시 마이크로미디어 필터설비 제조유한공사’를 두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광동메이디그룹의 중국 대리점...
[Smart & Mobile] 통신요금 '다이어트'…알뜰폰 쑥쑥 큰다 2013-01-22 15:35:06
내놓으며 가세했다. 기존 알뜰폰 업체가 유통망 확보와 단말기 수급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과 달리 이마트와 홈플러스는 전국 147개, 133개 점포를 알뜰폰 유통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유통망과 자금력을 갖춰 제조사와의 단말기 수급 협상에서도 밀리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 중소 알뜰폰업체 관계자는 “대형...
농심, 美 월마트와 직거래 체결‥국내 식품업계 최초 2013-01-17 10:26:07
대형유통채널 입점확대를 통해 2013년 미국법인 매출을 30%이상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농심은 지난 1971년 최초로 미국 LA 지역에 라면을 수출했으며, 이후 1994년 농심 아메리카 법인설립과 2005년 현지 LA공장을 가동하면서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에 진행해 왔습니다. 농심 미국 법인은 진출 첫해 월마트,...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행태가 변하기 때문이다. 물량을 등에 업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제품의 가격 협상권을 쥐고 흔들 수 있다. 이 위원은 "유통이 변화의 소용돌이에 휩쓸려 있을 때야말로 제조업체가 브랜드파워를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온ㆍ오프라인 유통망 간 판매 비율을 조정하고 장기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차별...
커피빈보다 비싼 커피전문점 '미네르바' … 40년 장수 비결은? 2013-01-09 12:21:28
아니고 '커피집'도 아니었다.2000년대 초 스타벅스 등 대형 브랜드 커피전문점이 신촌에 상륙하자 설 자리를 잃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이런 풍파 속에 40년간 신촌 거리를 사수한 커피집이 있다. 커피전문점 '미네르바'다. 이곳의 커피 한잔 가격은 5500~6000원. 대형 커피전문점 중 가장 비싸다는...
<올해 신흥국 시장 공략 키워드는 '내수·중산층'> 2013-01-08 06:00:31
현지 기업의 대형유통망을 통한 생필품 시장 진출과 함께 한-EU 자유무역협정으로 여건이 호전된 공공조달 시장에도 적극 참여할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소비력을 가진 노년층이 두터운 점에 비춰 실버산업 진출도 전망이 밝다. 엄성필 북미지역본부장은 "중산층 감소로 소비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백화점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세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산악스포츠를 전개해온 살로몬의 상품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살로몬을 국내 메이저 스포츠...
6년 전 '무용지물', 효자 상품될까…SKT '스마트빔' 유럽 간다 2013-01-03 09:26:00
유럽 유통망을 통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스마트빔은 별도의 코덱 변환없이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을 벽면이나 천장에 옮겨서 대형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sk텔레콤이 6년 전부터 사업모델로 살펴왔지만 당시에는 스마트폰이 유행하지 않고 피처폰이 대중화된 상황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