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동엽 아들 “외모나 하는 짓이 짱구 같아” 붕어빵 父子 2013-08-13 17:52:31
약간 만화에 나오는 짱구랑 똑같이 생겼다. 약간 하는 짓도 비슷하다. 예전에 kbs2 ‘안녕하세요’에서 아들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아들은 어딜 가도 적극적인 성격은 아니다. 그나마 엄마의 말을 잘 듣는 편인데 신발가게에서 신발을 사려고 가다가 마네킹에 걸려 있는 여성 속옷에 갑자기...
한콘진, '청춘공감, 꿈을 JOB다!' 진로특강 개최 2013-08-13 15:02:33
만화 등 모든 콘텐츠 분야 구직자들에게 발 빠른 취업정보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설립·운영하고 있다. 콘텐츠 분야 구직자 대상 1:1 맞춤 컨설팅 뿐 만 아니라 각종 취업 지원 행사와 취업상담 등 일자리 창출사업에 힘을 쏟고 있으며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230명의 취업자를...
한화생명, 만원으로 떠나는 이색휴가 10선 발표 2013-08-13 14:08:23
체험` 등이 있었고,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가 직접 체험했습니다.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이색 휴가의 체험 후기를 한화생명 공식 블로그 라이프앤톡과 페이스북에 남겼습니다. 이번 한화생명의 조사 결과 이색휴가 중 가장 많은 유형은 집에서 만화나 영화를 보는 `방콕형`이었고, 한강 물놀이장을 방문하는 `물놀이형`,...
예림당, ‘Why? 시리즈 영어판’ 맥그로힐사 통해 판매개시 2013-08-13 13:41:25
글로벌 출판그룹 맥그로힐(mcgraw-hill education)사와‘학습만화 why? 시리즈’의영어판의 수출 계약 체결 후 공동 출간을 위한 작업을 계속해 왔으며 2012년 8월 베이징국제도서전에서 공식 런칭행사의 진행 등 ‘why? 시리즈영어판’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켜왔다. ‘학습만화 why? 과학시리즈’ 중 10종(the universe/...
일본 지배로 얼룩진 근현대사, 진지하게 고찰한다 2013-08-13 11:33:35
단순한 만화작품에서 그치지 않는다. 아픔과 눈물로 얼룩진 우리의 근현대사를 제대로 알아갈 수 있는 우리 시대의 문제작이다. 과연 이 책을 보면서 우리의 중고생은 우리 근현대사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게 될까. 그리고 우리 민족에게 지금도 이어지고 있는 아픔과 커다란 흉터로 남은 상처를 입힌 일본은 어떤 마음을...
스마트스터디, 'NXC' 전략적 투자 유치 2013-08-12 14:24:01
교육, 애니메이션, 만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 서비스한다. 현재(2013년 7월 기준)까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 등 글로벌 앱 마켓에 약 370여 개의 앱을 출시했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200만을 돌파한 모바일 앱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이번...
[게임별곡17]이소룡처럼 팔꿈치치기 '더블 드래곤' 2013-08-12 01:25:58
번외 편들 역시 나오는 족족 망하기 바빴고, 코믹(만화), 영화 등 다양한 매체로 등장하기도 했으나, '쌍용권'이라는 이름의 가치를 지켜내지는 못했다. 쌍용권 ■ 영화 '더블 드래곤' 영화 '더블 드래곤' '인기 있는 게임은 언젠가 영화로도 나온다'는 법칙을 여지없이 지켜낸 게임이다. 이...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박자+음표 싱크로율 99% '폭소' 2013-08-11 19:04:05
때 자기소개 공감 만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웃기네" "진짜 자기소개 하는 거 싫어~"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대박"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네이버 웹툰 '어른스러운 철구'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첫 데이트 피해야 할 행동 1위…지키면...
잠 못드는 열대야…심야 모바일 콘텐츠 구매 급증 2013-08-11 17:42:33
가장 많이 샀다. 만화는 ‘러브다이어리’ ‘납치된 공주는 매의 왕을 사랑한다’ ‘라스트카드’ ‘봉선화학당’ 같은 신간 만화가 인기를 끌었다.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온라인 쇼핑도 급증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은 아이스크림 쿠폰이다. 쇼핑·쿠폰 판매 항목에서 가장 많이 팔린 7가지 상품류 중...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자기소개 시간이 새록새록나.. 공감 2013-08-11 17:27:46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이라는 제목으로 만화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이는 네이버 웹툰 `어른스러운 철구`(해다란 작품)에 나오는 장면이다. 만화 속 주인공인 철구는 오디션에서 자기소개를 부탁받자 자기소개를 한다. 이 장면에서 철구의 머리 위에 그의 말과 함께 음표가 그려 나오는데, 학창시절 자기소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