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물량 수를 전년 대비 100% 늘려 생산하고 있다. 제품군도 50% 확대했다. 가족 단위 캠핑족이 더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아예 '패밀리 캠핑족'을 콘셉으로 잡고 타깃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을 쓰고 있다.업계의 한 관계자는 "현재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캠핑시장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나라인데다 가족, 동호회,...
바카디코리아,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 대형마트 판매 2013-07-03 15:46:11
제품군 중에서도 모히토의 원조로 알려져 있는 '바카디 슈페리어'를 사용한 제품이다.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는 병당 700ml로 가격은 2만 원 대다. 냉장 보관 후 차게 해서 얼음을 채운 유리잔에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와 소다수를 1:2 비율로 섞어 마시면 프리미엄 모히토 칵테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성공여부 ‘네이밍’에 달렸다?! 2013-07-03 13:35:49
해당 제품군이 제공하는 가장 대표적인 기능적 혜택이나 정서적인 가치와 연결돼야 하며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워야하기 때문이다. 현대가 외국에서 ‘현다이’로 불리면서 `죽음`을 떠오르게 하기 때문에 해외 진출 시 걸림돌이 되었다. 물론 지금은 `현다이` 그 자체가 브랜드로 인식되지만 소비자의 마음속에 그렇게...
이수페타시스, 2분기 최대 실적…목표가↑-HMC 2013-07-03 07:34:00
"영업이익은 고부가 mlb 제품군 비중 확대 및 fpcb 수익성 개선으로 126억원(+56.3%, +101.6%)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그는 스마트폰의 지속적인 보급률 증가 및 고화질 동영상 소비 확대로 스마트폰 데이터 트래픽은 2016년까지 연평균 95%의 급속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또한 가상화 및...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공략 `박차` 2013-07-02 18:34:41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으로 2020년까지 해외매출비중을 45%까지 올린다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권성혜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 중국 아세안 중심으로 하는 아세안쪽 사업, 미국은 아모레 퍼시픽이랑 설화수 위주로 사업 진행하고 있고, 향후 롤리타렘피카 향수브랜드로 프랑스쪽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佛라꼬르뉴 ·日릭실…'낯선' 가구들 몰려온다 2013-07-02 17:07:25
‘하이엔드(비슷한 제품군 중에서 기능이 뛰어나고 가격이 비싼 제품) 시장’을 집중 공략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커튼월(투명유리 혹은 반사유리를 사용한 빌딩 외벽재) 부문과 양변기 등 욕실용품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이우에 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연간 50억엔(약 680억원)의...
도자기업계, 불황 모르는 '리빙'시장으로 2013-07-01 17:24:44
등 제품군 확대 경쟁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국도자기는 2004년 ‘한국도자기리빙’을 설립, 주방사업에 뛰어들어 연간 1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행남자기는 이듬해인 2005년 ‘테이블 조이’ 브랜드로 수저, 냄비세트, 조리기 등 식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
SK인천석유화학·SK트레이딩인터내셔날 공식 출범 2013-07-01 10:58:58
사업을 기반으로 하되 거래선과 지역, 제품군 등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글로벌 트레이딩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입니다. 김창근 SK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SK인천석유화학은 고부가가치 석유화학회사로서,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리딩(Leading) 트레이딩 회사로서 각자의 경쟁력을 키워 ‘따로’를...
SK인천석유화학·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출범 2013-07-01 09:30:05
기반으로 거래처,지역, 제품군 등을 확대해 글로벌 트레이딩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각오다. 김창근 SK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이날 서린동 사옥에서 합동 출범식을 열고"신설 자회사들은 각자 경쟁력을 키워 '따로'를 강화하는 한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분야에서는 '같이'를 추구해 시너지를...
[마켓인사이트] LG디스플레이 "경쟁력 강하다" 등급전망 상향 2013-06-27 15:49:35
2011년 다소 위축됐다가 2012년부터 프리미엄 제품군 출하 본격화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연결 기준 매출 증가율은 2012년 21.2%, 2013년 1분기 10.0%를 나타냈다. 조정영업이익률(ebit/매출액)은 올 1분기 2.2%로, 전년 동기 대비 5.6%포인트 개선됐다. lg전자가 지분 37.9%를 보유한 lg디스플레이는 2006~2007년 약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