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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160년 넘은 프랑스 가방 브랜드 모이나 상륙 2016-09-11 14:52:23
설명한다. 모이나는 2011년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회장이 프랑스 명품을 살리겠다며 인수한 뒤 세계 각국에 새롭게 소개되고 있다.한국에도 지난달 말 상륙했다. 호텔신라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1층에 ‘모이나 갤러리 신라’를 열었다. 중국 베이징, 일본 도쿄, 홍콩에 이은 아시아 네...
세계 부호 1위 “여성복 만들어서 최고 자리”...트럼프는? 2016-09-10 00:00:00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회장인 베르나르 아르노, 미국 유통업체 월마트 창립자의 아들인 짐 월턴이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은 146억 달러의 자산으로 67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68억 달러로 202위였다.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부동산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390위에 랭크돼 있다. 누리꾼들은 “빌게이츠는...
신규면세점 성적표…HDC신라 > 신세계 > 한화 2016-08-18 19:03:51
5월 신라면세점의 협상력을 기반으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주요 브랜드 입점을 확정지은 뒤 관련 업체도 속속 입점시키고 있다. hdc신라 관계자는 “7~8월 들어서는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는 날도 많다”고 설명했다.2위는 신세계면세점이 차지했다. 신세계그룹의 면세점 법인인 신세계디에프는 2분기...
유럽 주요 증시, 상승 출발 … 명품 자동차주 동반 강세 2016-07-27 17:19:41
dax지수도 0.55% 올랐다.이날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주가는 7.6% 급등했다. 샴페인과 코냑 등 주류 매출이 13% 늘어난 데다 핵심인 패션과 가죽 제품 매출도 좋았기 때문이다. 크리스티앙 디오르와 케링도 각각 4%와 2.9% 올랐다.올 상반기 순이익이 2배로 뛴 프랑스 푸조도 7.5% 상승했다. ...
루이비통, DKNY 매각 2016-07-26 04:20:13
]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패션 브랜드인 도나카란뉴욕(dkny)을 미국의 g-iii어패럴그룹에 6억5000만달러(약 7400억원)를 받고 매각한다.블룸버그통신은 lvmh가 dkny와 도나카란이란 두 브랜드로 구성된 도나카란인터내셔널을 g-iii에 넘길 예정이라고 25일 보도했다. g-iii는 캘빈클라인과 빈스카무토 등의 브랜드를...
클리오, 루이비통 계열 사모펀드서 5000만불 투자 유치 2016-07-25 17:37:08
색조화장품 업체 클리오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계열 사모펀드 'l 캐피탈 아시아'로부터 5000만달러(약 573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5일 밝혔다.클리오는 지난 22일 싱가포르에서 l 캐피탈 아시아가 투자 계약서에 서명, 2대 주주가 됐다고 전했다. l 캐피탈 아시아는 2009년 설립된...
[마켓인사이트] YG, 투자업계로 '무대' 넓힌다 2016-07-20 18:40:12
왔다. 2014년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그룹의 사모펀드 ‘l 캐피털 아시아’로부터 8000만달러 투자를 유치한 뒤 타 업체 인수나 합작기업 설립을 활발히 시도해 왔다. 같은 해 광고대행 업체인 휘닉스홀딩스(현 yg플러스)를 인수했으며 yg플러스는 모델에이전시 케이플러스(현 yg케이플러스)를 사들였다. 또...
LVMH·골드만삭스, 한국 화장품업체 지분 인수 2016-07-18 19:28:46
보도했습니다. 또한 프랑스 명품업체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도 이번 주 안에 클리오 코스메틱 지분을 사들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카버코리아는 A.H.C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테틱 화장품업체이며, LVMH가 지분을 매입하는 클리오 코스메틱은 색조 화장품 전문업체입니다. 지난 해에는 에스티로더가 닥터 자르트...
신규면세점, 초반 매출 부진 우려 벗었다 2016-07-13 18:40:27
5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과 20여개 주요 브랜드 입점계약을 맺었고, 이달 지방시와 마크제이콥스가 문을 열었다. 루이비통과 펜디는 내년 초 개점을 목표로 매장 디자인을 하고 있다.신세계도 루이비통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협상이 상당 수준 진전됐다”고 전했다. 신세계는 개점...
짝퉁 이미지 지우고…중국 브랜드, 명품시장 약진 2016-06-08 15:50:48
1위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차지했다. 루이비통, 펜디, 불가리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lvmh는 233억달러(약 26조97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2위는 까르띠에 브랜드 등을 보유한 리치몬트, 3위는 에스티로더가 꼽혔다. 매출은 각각 132억달러(약 15조2803억원)와 108억달러(약 12조5020억원)였다.세계 100대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