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동탄점·김포공항점서 레고 팝업…키덜트 공략 2024-03-10 06:00:06
체험권을 지급한다. 체험은 시간대별로 5∼7팀씩 진행되며 30분가량 소요된다. 롯데문화센터와 연계해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레고 꽃꽂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5가지 테마로 꾸민 쇼룸에서는 12종의 레고 스토어 단독 전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팝업은 동탄점에 이어 김포공항점에서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된 '밥캣', 글로벌 공략 2024-03-04 17:55:09
빅터쇼룸에서 미국 홍콩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일본 등의 현지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 바이어를 대상으로 2024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부터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방침이다. 정규 매장 개점도 추진한다. 오형주...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지난해 서울 명동에 면세업계 최초로 만든 쇼룸 ‘LDF하우스’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스토어도 연다. 해외 출국을 하지 않아도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를 기념한 뉴에라 단독 팝업스토어는 물론 봄맞이 다양한...
롯데면세점, 'MLB 서울시리즈' 기념 뉴에라 팝업 오픈 2024-03-04 09:04:20
시내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하고, 당첨자에게는 뉴에라 의류와 모자 등을 준다. 또 10일까지는 환율 보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쇼룸 'LDF 하우스'에서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도 열린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식탁 전문 브랜드 ‘몽키우드’를 운영하는 기업 ‘에이치비앤에스컴퍼니’ 2024-02-29 15:00:05
운영은 하지 않는다는 것이 원칙”이라며 “직영 쇼룸이 5곳 있으며 모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한다”고 말했다. “자사 브랜드에 대한 입소문으로 현재 20여 군데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2023년 한 해 동안 15개 백화점에 입점했습니다. 기타 브랜드 대비 가장 빠른 속도로 입점하였습니다.”...
AI 센서 기술로 8000명 매료…피에트, '스포엑스 2024' 성료 2024-02-29 14:58:51
명의 업계 관계자가 사옥 1층에 마련된 쇼룸 및 특별 체험 공간에 예약을 요청해 왔다. 또한 현장에서 서비스 도입 문의와 솔루션 구매가 다수 발생했다”고 말했다. 현장을 찾은 김항진 모던필라테스 대표는 “AI 센서의 등장은 기존에 센터와 개인이 긴밀히 맺어온 ‘신뢰’를 강화하고 더욱 결속하는 새로운 키워드다....
LG전자, 美생활가전 B2B시장 본격 공략…"3년내 톱3 도약" 2024-02-29 10:00:04
스위트 쇼룸을 두고 있으며 내년 중 중부(시카고) 지역에도 쇼룸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류 사장은 "미국 생활가전 B2B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오랜 준비를 해왔다"라고 설명했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 대표는 "B2B 시장은 진입장벽이 높아 하루아침에 진출할 수 있는 시장이 아니다"라며 "기존 업체들이 맺어온 독점...
삼표그룹, '특수 콘크리트' 체험 쇼룸 오픈 2024-02-29 09:09:40
삼표그룹, '특수 콘크리트' 체험 쇼룸 오픈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인 삼표그룹은 지난 27일 경기 화성시 소재 S&I 센터(기술연구소)에 주력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삼표그룹 홍보관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 '블루콘 윈터'를 비롯한...
요즘 유행하는 패션 심층탐구…W컨셉, 온라인 매거진 W이슈 발간 2024-02-29 08:50:22
만에 매출을 8배나 불리며 브랜드 팝업스토어, 쇼룸 등 오프라인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W이슈는 브랜드와의 심층 인터뷰를 토대로 브랜드 성장 역사는 물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명성을 얻게 된 계기, 대표 컬렉션 등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루에브르 전품목에 적용...
AI가 영상 분석·숨소리로 수면 진단…스타트업, MWC서 유럽 시장 '노크' [긱스] 2024-02-28 18:04:54
퓨리오사AI는 에이수스와 AI 반도체 워보이가 탑재된 서버를 공개했다. 패션 테크 기업 지이모션도 이번 MWC에 참여했다. 3차원(3D) 디자인 소프트웨어 ‘제트 웨이브’를 활용한 디지털 쇼룸 등을 선보였다. 한동수 지이모션 대표는 “이번 MWC를 계기로 유럽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에 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