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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증시 헤드라인> - 13:30 2018-06-04 13:31:00
밝혔습니다. ▲ 현대차, 싼타페 스페셜 모델 `인스퍼레이션` 출시 현대차가 올해 국내 베스트셀링 차로 등극한 신형 싼타페의 최고급 모델 `인스퍼레이션`을 공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 BGF, 신선식품 공략…`헬로네이처` 지분 인수 편의점 CU의 지주사인 BGF가 SK플래닛의 자회사인 `헬로네이처` 경영권을...
CU편의점, '무주공산'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 뛰어든다 2018-06-04 11:10:05
운영하는 bgf가 온라인 신선식품 업체인 헬로네이처를 인수한다.매년 두 자릿수 고성장세지만 뚜렷한 시장 지배 사업자가 없는 '무주공산'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에 적지 않은 변화가 예상된다.bgf는 4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BGF,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헬로네이처 합작 운영"(종합) 2018-06-04 10:27:52
함께 SK플래닛의 자회사이자 헬로네이처와 신주인수계약을 체결했다. BGF가 헬로네이처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헬로네이처를 합작법인(JV·조인트벤처) 체제로 운영하고 대표이사는 BGF에서 지명하게 된다. BGF는 이를 위해 헬로네이처 주식 28만3천38주(지분율 50.1%)를 300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 헬로네이처는 유기농...
BGF, 헬로네이처 주식 28만주 취득 결정 2018-06-04 09:40:50
bgf는 헬로네이처 주식 28만3038주(지분 50.1%)를 300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취득금액은 지난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자기자본의 4.1%에 해당하며,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한다. 회사 측은 "신성장동력 발굴 차원으로, 일정한 사유 발생 시 기존 주주로부터 대상회사 주식 전부를...
SK텔레콤-BGF리테일, ICT기반 유통사업 협력‥"BGF, 헬로네이처 유증 참여" 2018-06-04 09:31:14
`헬로네이처`를 합작 법인(Joint Venture)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BGF가 `헬로네이처` 유상 증자에 참여하는 방식이며, 유상 증자 이후 SK플래닛과 BGF의 `헬로네이처` 지분 비율은 49.9:50.1%이 됩니다. `헬로네이처`는 2012년 설립 된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로, 지난해 기준 가입자 50만명으로 최근 3년...
SK텔레콤, 'CU'와 AI가 응대하는 미래형 편의점 구축 협력 2018-06-04 09:20:18
첫 단계로 sk플래닛의 자회사 '헬로네이처'를 합작 법인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헬로네이처는 2012년 설립된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다. 1000여곳 생산자로부터 농산·수산·축산물 등 상품을 직접 공급받아 주문 다음날 아침 8시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서울 전 지역에...
BGF, 헬로네이처 유상증자 참여…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 2018-06-04 09:15:09
BGF, 헬로네이처 유상증자 참여…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진출 SKT와 전략적 제휴…"유통·통신 시너지 기대"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편의점 CU(씨유)의 투자회사인 BGF가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BGF는 4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SKT, BGF와 미래형 점포 구축…유통 전 과정에 ICT 도입 2018-06-04 08:12:01
'헬로네이처'를 합작 법인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헬로네이처는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다. BGF는 헬로네이처 유상 증자에 참여한다. 증자 후 SK플래닛과 BGF의 '헬로네이처' 지분 비율은 49.9대 50.1이 된다. 2012년 설립된 헬로네이처는 작년 기준 가입자가 50만명이다. 1천여 생산자로부터...
[단독] 통신·편의점 1위社 '새벽배송 동맹' 2018-06-04 01:00:17
7시15분sk텔레콤이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손자회사 헬로네이처 지분 50.1%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에 넘긴다. 유통 분야의 승부처로 떠오른 온라인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최대 이동통신 사업자와 국내 1위 편의점 사업자가 손을 잡았다.헬로네이처의 100% 대주주인 sk플래닛은 4일...
밀키트 시장의 '이유있는 성장' 2018-05-27 18:30:07
배민프레쉬, 마이셰프, 헬로네이처, 마켓컬리 등도 밀키트 사업을 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밀키트는 건강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정성스러운 요리”라며 “조리되기 전의 식재료 상태를 직접 볼 수 있고 요리법도 간단해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셰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