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OL ETF 순자산 10조 돌파…"업계 최단기간 달성" 2025-10-15 12:05:29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만들어 냈다"고 강조했다. 또 베끼기 관행은 제도적으로 막기 어렵다고 토로했다. 그는 "제도적으로 상품 카피를 해결하기는 쉽지 않다 관행적, 상도덕 차원에서 해결해야 한다"며 "압도적인 대형사들은 중대형 회사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룸을 줘야 한다. 시장에서 반응이 좋으면 똑같은 걸...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제품군 누적매출 1조원 달성 2025-10-14 08:52:58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에날씬 브랜드 제품군은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에 최적화된 브랜드다. 제품군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과 ‘비에날씬 프로’ △비타민 D와 아연을 더한 분말형 제품 ‘비에날씬 플러스’ △비타민 D·칼슘과 고함량 단백질을...
'다이소' 폐점한 자리에 '작심스터디카페' 입점…제주 외도동 건물주 선택 2025-10-13 13:55:07
학원 밀집 상권 내에서 성인 고객층까지 흡수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면, 외도점은 생활 밀착형 상권에서 다이소 건물주가 업종 전환을 통해 선택한 사례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작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그동안 다이소와 같은 전국적인 대형 브랜드를 운영해온 건물주가 여러 업종을 비교·검토한 끝에 작심을...
"30년 된 로고도 바꿨다"…지오지아, 결단 내린 이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0-12 10:50:56
고객층이었지만, 리브랜딩을 통해 40대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지오지아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최근 브랜드 모델 양세종과 함께 30주년을 기념해 남성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협업한 커버 사진, 패션 필름 등을 공개했다. 이를 시작으로 12월까지 20~40세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30인이 참여하는...
700만원에 팔아도 '완판'…"가성비 좋아요" 대박난 여행지 [트래블톡] 2025-10-11 17:28:36
확대에 나섰다. 노랑풍선은 6080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겨냥, 지역 간 연계형 다구간 여행상품과 국내외 테마형 상품을 선보였다. 앞서 액티브 시니어 취향에 맞춘 청춘은 바로 지금 기획전도 진행한 바 있다. 최근에는 40~60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해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통합 기획전을 출시했다. 노랑풍선 데이...
"2000만원 넣었으면 4000만원 됐다"…개미도 화들짝 놀란 주식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11 07:00:06
조선소 및 선주사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어 고객층이 한정되어 있다는 약점이 있다. 또 기존 주력 분야 외에 선박 수리·개조, 풍력 구조물 사업 등 신사업 진출을 모색했지만 해당 분야에서 성과를 내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것도 짚어봐야 한다. 한국 조선업 부활로 실적은 우상향이다. 2020년 매출 543억원,...
"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고객층을 빼앗길 경우를 대비해 인기 K뷰티 브랜드 선점에 나섰다는 분석이 제기된다. 인기 브랜드를 선점당한 올리브영은 고심에 빠졌다. 미국 진출 초기에 연착륙하려면 조선미녀, 라네즈 등 현지 인기 브랜드를 들여와야 하는데, 현지 유통사와의 독점 계약으로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숨은 K뷰티...
"절세 자문은 기본, 요양·돌봄까지 KB에 맡기세요"[시니어 금융대전] 2025-10-10 12:42:32
제공하고 있고요. 또 다양한 여가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루 생활이 즐겁도록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융에서 쌓은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시니어 비즈니스의 확장을 꾀하고 있는 KB금융은 향후 고객층의 다양화하고 세분화한 수요에 맞춘 서비스를 추가로 출시해 생애 주기 평생에 걸친...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영국·일본 고성장…K뷰티 역직구 플랫폼으로 도약 2025-10-09 09:00:06
구상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글로벌몰 고객층이 넓어지고, K뷰티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으면서 서비스를 현지화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K컬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킴 카다시안이 속옷 입고 나오자…나이키 '대반전' 터졌다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0-04 22:37:25
고객층을 확보했다. 특히 룰루레몬은 젊은 여성들의 신체 이미지에 대한 섬세한 고민을 반영했고, 다양한 체형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과 맞춤형 제품으로 마음을 샀다. ◆나이키 약점 보완할 스킴스이런 흐름 속에서 스킴스는 나이키에 가장 이상적인 파트너가 될 전망이다. 킴 카다시안은 단순한 인플루언서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