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제이코스, 피부 각질 없애고 영양은 채워줘 2024-11-19 16:15:47
스킨케어 생산업체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은 ‘에이지 컨트롤 파워 리프트 세럼’(사진)으로,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각질 제거와 영양 공급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됐다.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비워내고 영양 성분을 채워주는 효과를...
파뮤,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 국내 정식 출시…립 케어 키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2024-11-18 11:06:13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입술 본연의 볼륨을 개선하는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듀이 립 플럼퍼’는 입술 본연의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볼류마이징 립 오일로, 끈적임과 묻어남이 없고 고급스러운 광을 표현해주는 고밀착 오일 제형의 제품이다. 천연 성분을 고집하는 파뮤가 엄선한 청정 제주의 내추럴 V톡스 성분...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본래 100매입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휴대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이 제거해주는 동시에,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보를 넘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닥터엘시아만의 혁신적이고 안전한 스킨케어...
웅진휴캄, 영유아전용 바스앤샴푸 출시 2024-11-04 09:56:26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웅진휴캄은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시작으로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이를 위해 최근 영유아 및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출시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서덕원 웅진휴캄 대표는 "앞으로 베이비, 키즈, 더마 등으로...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세분되고 있다는 점을 공략한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매일 사용하는 샴푸를 넘어 남다른 기술력을 탑재한 헤어 디바이스 등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와 머리를 관리를 할 수 있는 홈뷰티 디바이스가 잘 나가고...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보습제품은 물론 메이크업에도 관심을 갖는다. 단순 호기심을 넘어 직접 사서 바르는 청소년도 많다. 24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10대 소비자 호응으로 최근 3개월간 화장품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 지난 7∼9월 10대 고객의 화장품 구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83%...
티엘라, 저자극 바디크림 국내 단독 런칭 2024-10-24 10:00:01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보습력과 향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티엘라의 바디크림 주성분은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생산된 원료로 영화 향수의 배경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 지역의 특산물들이 사용됐다.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귀한 원료인 용연향이 포함되어 있어 향의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