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떡탐 김동현 대표-소림마라 비디오상 김정은 2021-12-08 23:00:03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신안종합리조트 이승훈 이사-웰리힐리 스타상 반호정 2021-12-08 22:59:15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모델 진태리-아나테이너상 전세원 2021-12-08 22:58:24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슈퍼인플루언서 강나라-베스트포스팅상 구슬아 2021-12-08 22:57:46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디애소미 이다소미 대표-디애소미SNS상 코토하 2021-12-08 22:56:57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포토]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기념촬영하는 슈퍼인플루언서 이원종-포토제닉상 정재은 2021-12-08 22:55:49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수상자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 포토제닉 상 - 정재은 디애소미sns 상 - 코토하 베스트포스팅상 - 구슬아 아나테이너 상...
꿀잠의 경제학…침대 빅2 “이런 호황 처음” 2021-11-26 17:06:24
거점 상권으로 재배치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등을 전시하는 프리미엄 매장 ‘시몬스 맨션’의 경우 올해만 21곳이 새로 열리며 총 55개로 늘었다. 시몬스페이의 누적 결제액은 올해 상반기 400억원에서 3분기 630억원까지 늘었다. 코웨이, 2년 연속 2000억원 매출 기대렌털 및 가구업체들도 매트리스·...
시몬스침대, AK플라자 광명점 신규 오픈 2021-11-02 14:42:41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데보라(Deborah)’, ‘루실(Lucile)’, ‘로렌(Loren)’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알맞은 그레이트킹(GK),...
수지 '1100만원 소파·1200만원 거울' 어떻길래…잘나가네 2021-09-25 11:31:50
뷰티레스트 블랙'을 판매하면서 월평균 2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가구업계 관계자는 "비싼 가격에도 고급 가구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줄어들며 생긴 여유 자금을 집 인테리어에 투자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시몬스침대, 롯데백화점 전주점 새단장...면적 3배 확장 2021-09-24 11:37:18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이 전시된다.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 1인 가구 등 전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콜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을 더해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 한 ‘시몬스 룩’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