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arte] 이번 주 클릭 베스트5 2025-10-15 17:20:34
낙엽과 바람, 사랑의 여운을 노래하며 가을을 상실이 아닌 변용과 정화의 계절로 그려낸 다른 시들과도 맞닿아 있다. - 음악평론가 유윤종의 ‘시와 음악 사이’ ● 기형도 플레이 연극 ‘기형도 플레이’는 기형도의 시에서 출발한 9편의 짧은 희곡(play)들을 하나의 무대 위에서 나란히 선보이는 옴니버스 단막극이다. 각...
락앤락,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밀폐용기 출시 2025-10-15 09:16:07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귀여운 디자인에 소재 안전성, 사용 편의성까지 갖춘 스쿨핏 시리즈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신상위크에서 산리오 핀버튼, 포켓 파우치 등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모차르트 '돈 조반니', 욕망이 가득한 무대는 회색빛으로 불탔다 2025-10-15 08:16:32
시골 아가씨의 모습이 잔잔한 여운으로 남았다. 이 작품은 끊임없는 역할의 뒤바뀜과 눈속임을 통해 이야기를 전개한다. 방탕한 귀족 돈 조반니는 하인 레포렐로를 앞세워 자신을 숨기고, 옷을 바꿔 입으며 타인을 속인다. 이러한 위장과 착각은 단순한 희극적 장치가 아니라, 인간의 욕망과 도덕의 경계가 흐려지는 과정을...
윤남노의 파격 변신…조회수 대박 난 '유튜브 예능' 정체 2025-10-14 20:30:06
한 번에 진행하는 세탁건조기 제품을 놓고 '작고 귀여운 새 직원'이라고 소개한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로보락이 공개한 '예능 콘텐츠'인 이 영상은 공개된 지 나흘 만인 14일 기준 조회수 50만회를 넘어섰다. 로보락은 예능 콘텐츠에 자사 주력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홍보효과를 끌어올렸다....
"아기가 시도 때도 없이 울어요"…엘리베이터에 손편지 붙였더니 2025-10-14 09:35:06
답했다.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와 함께 "축하한다냥"이라는 문구도 붙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사연이 온라인에 퍼지자 누리꾼들은 "아직 살 만한 세상이다", "서로 좋은 이웃을 만났다", "이런 아파트라면 함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 "요즘 보기 힘든 따뜻한 풍경"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하이틴 패션 매거진 MIDWAY(미드웨이), 2025년 10월호 발간 2025-10-13 17:32:49
natural vibes', 투명한 유리컵처럼 빛나는 순간 'CRYSTAL CLEAR', 가을의 빛이 만들어낸 고요한 여운 'Lumiere d'Automne'을 담았다. 아울러 강렬함에 별빛 같은 포인트를 더하다 'Red Star', 귀엽지만 날카로운, 자유롭고 대담하게 'Bunny hood' 등을 포함했다. ...
뮤지컬 속 장애를 가진 인물들...우리에겐 '아몬드'의 윤재가 있다 2025-10-13 11:42:19
귀여운 욕망을 드러내는 이 소절은 신기하게도 마술적인 힘을 갖는다. 마침 웰스 파고 마차에는 해롤드 힐이 보이 밴드를 만들어 마을에 사기를 치려고 들여오는 온갖 악기가 실려 있었고 메리언은 이 사기꾼 해롤드 힐의 정체를 폭로하려고 벼르고 있었다. 하지만 윈스럽의 이야기를 계기로 모든 것은 변한다. 메리언은...
뒤주에 벼락 치자 과거로 간 사도세자…파격의 뮤지컬 '쉐도우' [리뷰] 2025-10-11 08:44:02
긴 여운을 남긴다. 비극의 결말은 달라지지 않지만, 도달하기까지의 과정에 '오해의 해소'를 삽입했다. 오랜 시간 둘을 가로막고 있던 오해의 벽이 허물어지면서 비극 아닌 비극으로 새로운 마침표를 찍는다. 해묵은 감정은 어느덧 해방감 넘치는 록 사운드와 함께 날아간다. 오랜만의 참신하고 통쾌한 뮤지컬이다....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귀여운 패키지와 디자인을 반영했다"며 "일본에서는 단독 컬러 판매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고 말했다. 일본에서의 K뷰티 열풍은 수치로도 나타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8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7억4200만달러) 대비 10.4% 증가했다. 일본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귀여운 패키지와 디자인을 반영했다”며 “일본에서는 단독 컬러 판매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고 말했다. 일본에서의 K뷰티 열풍은 수치로도 나타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8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7억4200만달러) 대비 10.4% 증가했다. 일본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