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벌써 초여름 더위, 냉감·방수에 활동성까지…기능성 패션이 뜬다 2025-05-21 16:09:21
있다. 프리미엄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는 ‘일상의 순간들이 모여 특별함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엠디루사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트라이앵글 모티브를 중심으로 구성돼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클로버 컬렉션...
'일상의 순간 특별함을 완성'…엠디루사, 다이아·18K 골드 주얼리 컬렉션 2025-05-21 16:03:32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가 2025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엠디루사와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들이 모여 특별함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엠디루사가 지닌 클래식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두 가지 콘셉트로 전개됐다. 특히 캐주얼한 분위기의 화보에서는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러인...
칸 영화제 참석한 김민하, 다이아몬드 862개 세팅된 목걸이 '눈길' 2025-05-21 11:39:54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Pomellato)의 초대로 제78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김민하는 케어링 그룹이 주최하는 ‘우먼 인 모션(Women In Motion)’ 갈라 디너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2015년 칸 영화제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영화 산업에 종사하며 무대 안팎에서 여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에 기여한 인물들과...
카리스마 공주님 등판…칸 영화제서 포착된 한소희 2025-05-19 15:28:56
지난 18일(현지 시간) 프랑스를 대표하는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의 글로벌 앰배서더 자격으로,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날 한소희는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 브랜드와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으로 현장의 이목을...
'요즘 누가 백화점 가요?' 돌변…예비 신혼부부들에 '인기 폭발' 2025-05-19 09:37:07
국내 면세점 시장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최근 시계·주얼리 매출 성장세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쇼핑 수요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19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시계·주얼리 카테고리의 매출은 2021년 전체의 약 6.6% 수준에서 2024년 약...
불황에도 빛난 까르띠에 주얼리…리치몬트 '깜짝실적' 2025-05-18 18:09:58
보석 브랜드 부문 매출 증가가 주도했다. 전년 동기 대비 11% 늘었다. 연간 기준으로도 주얼리 부문 매출이 8% 늘어나 사업 부문 중 가장 강한 성장세를 보였다. 리치몬트의 견고한 브랜드 가치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결과다. 미국 경제매체 CNBC는 “슈퍼리치들이 더욱 까다로워지면서 이제는 진짜...
"이제 진짜만 살아 남을 것"…불황에도 '나홀로 대박'난 회사 2025-05-18 15:16:01
집계됐다. 분기 호실적은 까르띠에 등 보석 브랜드 부문의 매출 상승이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기 대비 11% 늘었다. 연간 기준으로도 주얼리 부문 매출이 8% 늘어나 사업 부문 중 가장 강한 성장세를 보였다. 리치몬트의 견고한 브랜드 가치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결과다. 미 경제매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부쉐론 매장 4배로 넓혔다 2025-05-18 10:15:52
주얼리 '부쉐론'의 명동본점 매장을 재단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부쉐론 명동본점 매장을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전하고, 규모를 20평 규모로 4배가량 확장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제주점 부쉐론 매장을 리뉴얼했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의 유치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까르띠에 예물 사려다 다퉜어요"…예비부부들 속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5-15 11:33:09
이 브랜드도 지난 1월에 이어 올 상반기에만 두 차례 판매가를 높였다.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쇼메 또한 오는 22일부터 국내 제품 가격을 일괄 5% 이상 인상하기로 했다. 주 드 리앙, 비 드 쇼메 등 일부 제품은 10% 이상 가격이 인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쇼메는 최근 국내에서 웨딩 밴드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 '더 쇼케이스', VIP만을 위한 컬러 다이아몬드 주얼리 맞춤 제작 2025-05-14 16:04:05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 매장(강남·대구)에 방문해 전문가와 1:1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원하는 캐럿, 컬러, 커팅 모양 등을 결정하게 되며 원하는 경우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커스텀 주얼리 세팅도 가능하다. 상담 이후에는 최대 3개월 이내에 원하는 다이아몬드의 실물을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