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위즈 'DJMAX 미라클 2025' 오프라인 공연 개최 2025-07-18 09:40:25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 음료 브랜드 '핫식스'가 협찬사로 참여해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공연 첫날에는 CGV 신촌아트레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등 총 3개 지역 상영관에서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는 '라이브 뷰잉' 중계가 진행된다. 이밖에 공연 이틀간에는 오전...
농심, 부동의 1위…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발표 2025-07-18 09:21:09
CJ제일제당(6위), 하이트진로(7위), 매일유업(8위), 롯데칠성음료(9위), SPC삼립(10위)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장기적 소비심리 둔화 속 ESG 경영에 대한 요구가 동시에 작용하는 상황에서 식음료 업계 전반의 브랜드 전략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농심은 콘텐츠 연계,...
한투증권, 롯데칠성 목표가 23%↑…"하반기 원가 부담 해소" 2025-07-18 08:10:09
롯데칠성 목표가 23%↑…"하반기 원가 부담 해소"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한국투자증권은 18일 롯데칠성[005300]에 대해 하반기부터 점진적인 원가 부담 해소가 전망된다며 목표주가를 23.1% 올렸다. 강은지 연구원은 "작년 가파르게 상승했던 주요 원재료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며 "원당 가격은 하향 안정세를...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그룹 주식 처분 2025-07-17 17:27:35
보유 지분은 롯데웰푸드 1.49%(14만939주), 롯데칠성 2.66%(24만7073주)다. 롯데재단 측은 신 의장의 보유 지분 매각과 관련해 “상속세 마련을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신 의장은 2020년 1월 신 명예회장 사망 후 롯데 계열 지분을 상속받고서 상속세를 연부연납 방식으로 5년간 분할납부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영자, 롯데지주·쇼핑 보유주식 전부 팔았다 2025-07-17 10:38:38
한 주도 보유하지 않게 됐다. 다만 현재까지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 등의 일부 지분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분기 분기보고서 기준 신 의장은 롯데웰푸드 주식 14만939주(1.49%)를 보유 중이다. 롯데칠성 주식 24만7,073주(2.66%)도 있다. 롯데재단 측은 신 의장의 보유 지분 매각과 관련해 "상속세...
신영자, 730억원 롯데지주·쇼핑 주식 전부 팔았다…"상속세 마련" 2025-07-17 10:30:57
한 주도 보유하지 않게 됐으나 현재까지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 등의 일부 지분은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분기 분기보고서상 신 의장은 롯데웰푸드 주식 14만939주(1.49%)를 보유하고 있으며 롯데칠성 주식 24만7073주(2.66%)도 갖고 있다. 롯데재단 측은 신 의장의 보유 지분 매각과 관련해 "상속세...
롯데벤처스, 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2025 AFROP' 참가 2025-07-17 10:27:23
롯데칠성음료 등의 롯데그룹 푸드 계열사와 롯데호텔, 코리아세븐,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서울, 롯데GRS,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등의 다양한 계열사가 멘토로 참여해 기업의 성장과 시장진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전시도 이런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전시 참가 기업은 ▲로맨시브(맞춤형 수면 식품...
신영자, 730억원 롯데지주·쇼핑 주식 전량 처분…"상속세 마련" 2025-07-17 10:25:58
칠성[005300]음료 등의 일부 지분은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분기 분기보고서상 신 의장은 롯데웰푸드 주식 14만939주(1.49%)를 보유하고 있으며 롯데칠성 주식 24만7천73주(2.66%)도 갖고 있다. 롯데재단 측은 신 의장의 보유 지분 매각과 관련해 "상속세 마련을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신 의장은...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 떴다 2025-07-16 15:46:23
롯데칠성음료는 현지시간 1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밀키스'를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의 캠페인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과 협업했다. K-음료와 K-치킨의 대표 주자인 밀키스와 BBQ가 새로운 페어링을 제안한다는 의미다....
"떡볶이엔 밀키스"…뉴욕 타임스스퀘어 한복판에 뜬 광고 2025-07-16 10:37:53
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밀키스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치킨, 떡볶이, 라면 등 매운 음식과 밀키스를 번갈아 마시며 매운 맛을 중화한다는 내용으로, 부드러운 우유과 탄산 조합의 제품 특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