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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뚜띠프루티, 노슈가, 시도 브랜드로 식음료 온라인 유통을 하는 스타트업 ‘버터럼’ 2024-12-03 23:55:59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다”며 “아이템을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조율하여 제품을 선보이는 일련의 과정이 모두 끝난 후 소비자들의 입에 오르내릴 때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단순한 리뷰가 아닌, 개인적으로 연락이 와서 ‘좋은 제품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받을 때,...
삼성물산 "한남4구역에 서울광장 5개 규모 공원 조성" 2024-12-03 09:20:38
인접한 블록은 '물의 정원'을 컨셉으로 유려한 곡선의 수경 시설을 조성해 한강의 물이 단지로 이어지는 듯한 느낌의 공간으로 설계했다. 원형 타워 디자인 모티브인 수련을 테마로한 물놀이터와 계절마다 변화하는 다채로운 꽃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예술 정원도 선보인다. 남산과 가까운 북쪽 블록에는 높이 ...
"필요한 것 하나만"…SPA브랜드 날았다 2024-12-02 08:09:24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 탑텐은 올해 9천7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릴 것으로 전망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SPA 상품들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선호하는 곳들이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요노 트렌드에 부합한다"며 "이에 SPA 브랜드는 불황과 이상기후에...
"로고 없는 옷이 더 좋아요"…요즘 2030 꽂힌 브랜드 정체 2024-12-02 07:45:25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 로고는 없지만, 깔끔한 디자인의 기본아이템(기본템)이나 여러 아이템과 매칭이 가능한 '멀티 스타일링 아이템'을 찾는 MZ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먼저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는 티셔츠 등 기본템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월 21일까지 티셔츠 매출은 17%, 데님...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Need One)가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로고는 없지만 깔끔한 디자인의 기본아이템(기본템)이나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스타일링 아이템'을 찾는 MZ들이 늘어나면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요노는 '필요한 것 하나만 있으면 된다'를 모토로, 과시성 소비를 지양...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이천 최초 '교육특화단지'…SK하이닉스 인접 2024-11-28 17:06:33
이루도록 주동 디자인을 설계했다. 단지 출입구와 커뮤니티 시설은 데크 위에 지어 특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단지 내부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개방감 있게 주동을 배치했다.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색을 입혀 경관을 형성하고 있다.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가 단지에서 가깝다. 아이를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한 게 이...
"장원영도 썼대"…강추위에 불티나게 팔린 '패션템' 뭐길래 2024-11-28 14:12:19
디자인이 달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가 올해 첫선을 보인 남녀 공용 ‘후드 머플러’와 지난해 완판된 머플러 겸 귀도리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LF 관계자는 “최근 예측이 어려운 변덕스러운 날씨, 소비 심리 위축 영향에 필요한 것 딱 하나만 구매하는 ‘요노’(YONO) 소비 트렌드가 맞물려 다양한...
타임스퀘어에 '레인스(RAINS)' 떴다…SJ그룹, 국내 두 번째 팝업 매장 운영 2024-11-26 18:02:31
펑션(Fashionable function)' 이라는 브랜드 컨셉 하에 '감성'과 '기능성'을 살린 방수 소재로 만든 가방, 의류 등 생활 속 아이템으로서의 레인스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인테리어는 시그니처 소재를 활용한 컨셉으로 디자인하고, 내부 공간은 의류 체험과 가방 체험 공간으로 구분해...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체험한 VIP 고객들은 제품의 독창적인 컨셉과 디자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는 피드백부터 전 세계 최초로 코스메틱 잉크를 활용한 프린팅 기술이라는 점에서도 흥미를 보였다고 업체는 전했다. 프링커코리아는 구찌, 샤넬, 로레알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지난 몇 년간 협업을 진행하며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도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 출시…9세대 완전변경 2024-11-26 09:00:08
뷰티’(ENERGETIC BEAUTY) 디자인 컨셉으로 더욱 강렬하고 역동적인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외관 디자인은 더욱 낮고 와이드 한 모습을 강조하는 해머 헤드 디자인의 형상과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전면 코너의 에어벤트를 적용해 더욱 날렵하고 스포티해졌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첨단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