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도서 누적 고객 100만 돌파한 마카롱···“내년 1월 중동 6개국에 진출" 2024-12-18 16:06:40
증가하며 성장이 두드러졌고 클렌징폼, 선케어 등 카테고리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갔다. 이 같은 성장에는 마카롱이 자체 개발한 AI 기반 위생허가 시스템이 주효했다. 마카롱은 기존 6개월 이상 걸리던 위생허가 인증 기간을 45일 이하로 단축,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빠른 인도 진출을 도와 시즈널 뷰티 상품도 선보이고...
"이젠 다이소도 비싸네"…3000원 화장품 내놓더니 '파격' 2024-12-18 13:00:01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이들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 기준으로 개별 포장해 6개입 한 세트에 3000원이다. 저렴한 가격과 소용량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편의점 초저가 화장품 확대…GS25, 3천원 상품 6종 출시 2024-12-18 09:21:31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이번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을 기준으로 개별 포장한 점이 눈에 띈다. 각각 1회 분량 6개입 1세트, 3천원 구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S25는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2024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과일의 서원 ‘과서원’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소비즈’ 2024-12-18 09:04:15
클렌징을 위해 많이 찾고, 과서원 옐로우 제품의 경우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물, 설탕, 첨가물이 전혀 안 들어간 제품으로 오로지 과일과 채소의 비율로만 맛을 조절했다. 또한 카페에서 직접 만든 것 이상의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2년간 연구를 통해 열을 가하지 않은 초고압 살균기를...
신세계인터,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11:25:36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베어미네랄 제품은 이달부터 자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최근 개장한 올리브영N 성수점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신세계인터,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08:29:59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들여와 화장품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카엘라, 바디워시 ‘딥 모이스처 샤워오일 그린로즈’ 런칭 이벤트 진행 2024-12-10 11:07:57
자극을 줄이면서도 말끔한 클렌징 바디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친환경 화장품으로,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을 포함한 20가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보령머드함유 화장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 ‘비엠코스’ 2024-12-05 23:52:23
리커버리머드 팩투폼클렌저(보령머드가 함유된 클렌징폼), 릴리프머드샴푸 포 도그스(강형욱 훈련사와 콜라보한 강아지 머드팩샴푸)의 주력제품들이 국내 올리브영은 물론 미국 코스트코를 포함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다. 나 대표는 비엠코스의 경쟁력으로 보령머드에 대한 R&D를 꼽았다. “글로벌 경쟁자인...
선케어 소재 강자 선진뷰티…"ODM·자체 브랜드에 도전" 2024-12-05 17:39:11
말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선진뷰티가 개발한 차세대 바이오 오일인 ‘이지라이트’를 적용해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지금까지 국내외 어느 업체도 성공하지 못한 바이오 기술을 적용했다”며 “벌써부터 글로벌 유명 브랜드사에...
보니앤제이, 일본 Qoo10 입점 한 달 만에 우수셀러 등극 2024-11-29 16:46:02
온라인몰에 입점되어 있는 버블리 클렌징 밤이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보니앤제이는 큐텐 입점과 동시에 한달만에 ‘우수셀러’로 등극하며 많은 일본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분기별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메가와리’에도 참여해 일본 내 신규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