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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 이어 비빔면까지…오뚜기의 '약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09-30 09:40:38
데 더해 틈새 제품인 비빔면 시장에서도 오뚜기가 농심을 눌렀다. 30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9월 넷째 주(19~25일) 국내 라면시장에서도 오뚜기 진라면은 28.9%의 구매경험도를 나타내 신라면(24.6%)을 5주 연속 앞질렀다. 3위는...
삼양식품, 내달 짱구 등 과자값 15.3% 인상…"라면은 고심 중"(종합) 2022-09-26 17:06:15
올렸다. 팔도는 내달 1일부터 12개 브랜드 라면 제품의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다. 인상 폭은 팔도비빔면 9.8%, 왕뚜껑 11.0%, 틈새라면빨계떡 9.9% 등이다. 오뚜기[007310] 역시 내달 10일부터 라면 가격을 평균 11.0% 올린다.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진라면은 620원에서 716원으로, 진비빔면은 970원에서 1천70원으로...
초코파이 이어 짱구·사또밥도 가격 오른다 2022-09-26 15:19:02
가격을 올리고, 비빔면 시장 강자 팔도와 오뚜기가 다음달 가격 인상을 예고한 상황에서 선을 긋고 나선 모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라면 매출 중 수출 비중이 70%에 달하는 만큼 최근 원·달러 환율 상승분 등을 고려하면 당분간은 (가격 인상과 관련해) 지켜보자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15일부터 라면...
삼양식품, 짱구 등 과자값 15.3% 인상…"라면은 당분간 안올려" 2022-09-26 11:14:15
올렸다. 팔도는 내달 1일부터 12개 브랜드 라면 제품의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다. 인상 폭은 팔도비빔면 9.8%, 왕뚜껑 11.0%, 틈새라면빨계떡 9.9% 등이다. 오뚜기[007310] 역시 내달 10일부터 라면 가격을 평균 11.0% 올린다.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진라면은 620원에서 716원으로, 진비빔면은 970원에서 1천70원으로...
농심·팔도 이어 오뚜기도…라면가격 인상 대열 합류 2022-09-16 17:19:09
농심, 팔도에 이어 오뚜기도 라면 가격을 올리기로 결정했다. 업계 1위 농심이 추석 연휴 전 가격 인상을 발표했을 때부터 예상됐던 추석 이후 라면값 줄인상이 현실화하는 모습이다. 오뚜기는 다음달 10일 라면류의 출고가를 평균 11% 올린다고 16일 발표했다. 작년 8월 13년 만에 라면 가격을 평균 12% 조정한 이후 1년여...
`갓뚜기` 너마저…농심·팔도 이어 오뚜기도 가격 인상 2022-09-16 11:32:46
농심, 팔도에 이어서 오뚜기까지 라면 가격을 올리기로 결정하면서 장바구니 물가를 위협하는 모습이다. 원재료값 상승에 고환율이 지속되고 물류비 등 국내외 제반 비용이 급등하면서 라면값 줄인상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오뚜기는 다음 달 10일부로 라면류의 출고가 기준 제품 가격을 평균 11.0% 인상한다고 16일...
신라면·왕뚜껑 이어 진라면마저…오뚜기도 라면 값 올린다 2022-09-16 10:02:17
설명했다. 농심·팔도 1년 만에 가격 인상…가공식품 줄인상 오뚜기에 앞서 농심과 팔도가 약 1년 만에 주요 라면 제품 가격 인상을 결정한 바 있다. 농심은 지난 15일부터 라면 26개와 스낵 23개 브랜드 제품 출고가격을 각각 평균 11.3%, 5.7% 인상했다. 출고가 기준 가격 인상폭은 신라면이 10.9%, 너구리 9.9%다. 팔도...
오뚜기 진라면마저 결국…'620원→716원' 가격 오른다 2022-09-16 09:41:13
가공식품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 팔도에 이어 오뚜기도 라면 가격을 1년만에 올리기로 결정하면서 ‘업계 1위 농심을 시작으로 추석 이후 라면 가격이 줄줄이 오를 것’이란 우려가 현실화하는 모습이다. 오뚜기는 다음달 10일부로 라면류의 출고가 기준 제품 가격을 평균 11% 올린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이례적인 일"…매일유업 제치고 '톱3' 오른 우유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09-16 09:25:53
카스를 추격했다. 즉석밥과 간장. 비빔면 시장에서는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58.5%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대상(28.5%)과 이마트 PB브랜드(5.4%)가 뒤를 이었다. CJ제일제당의 햇반은 61.2%의 구매경험도로 즉섭밥...
오뚜기도 올린다…라면가격 1년새 줄인상 2022-09-16 09:03:39
가격을 올리는 것은 작년 8월 이후 1년 2개월만이다. 앞서 농심과 팔도도 약 1년만에 주요 제품의 가격을 올린 바 있다. 라면시장 1위 업체인 농심은 전날부터 라면 출고가격을 평균 11.3% 인상했다. 신라면은 10.9%, 너구리는 9.9% 각각 올렸다. 팔도는 내달 1일부터 12개 브랜드 라면 제품의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