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 윤지 with ‘파크913 루프탑 청담’] 이윤지 “낮과 밤 그리고 노을뷰까지 여성취향 저격하는 청담의 뷰 맛집이라 좋아요” 2022-04-25 10:38:00
전문점들이 기본으로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이윤지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있는 ‘파크913 루프탑 청담’ “음식 맛은 어딜 가나 거의 완벽에 가까워요. 여성들은 이젠 음식보다 뷰를 더 좋아해요. 특히 사진이 잘 나와야 기본적인 맛집대우를 받는 시대랍니다. 파크913 루프탑 청담은 매장이...
외식업체 3곳 중 1곳 배달앱 이용…이용률 4년새 5배 올라 2022-04-03 08:00:01
5배 가까이 높아진 것이다. 업종별로는 치킨 전문점의 배달앱 이용률이 85.7%로 가장 높았고 이어 피자·햄버거·샌드위치 등 유사 음식점업(79.0%), 일식업소(55.4%), 서양식 업소(52.3%) 등의 순으로 높았다. 한식업소의 배달앱 이용률은 22.5%로 주요 업종 중 가장 낮았다. 음식 판매 유형을 '매장 내',...
반포·서촌서 즐기는 홍콩·스위스의 맛…'세계 미식 여행' 2022-03-17 17:13:12
종로구 통의동에 있는 스위스 요리 전문점 ‘라 스위스’와 ‘가스트로통’. 하얗게 칠한 벽과 나무로 마감한 외관이 스위스 산자락 나무집과 닮았다. 벽에 걸린 스위스 국기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찍는 이도 많았다. 두 곳 모두 스위스 출신 오너셰프 롤랜드 히니 씨와 그의 아내 김영심 소믈리에가 운영하는 곳이다. 라...
14만원 '고든램지버거' 나오더니…'햄버거 전쟁' 불붙는다 2022-03-07 21:01:30
뉴욕 샌드위치 문화를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피자 업계에선 토종 기업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그룹 계열 신세계푸드는 이마트 전문점 '노브랜드' 브랜드를 활용한 햄버거 전문점에 이어 피자 전문점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피자'를 론칭하고 오는 10일 서울...
'노브랜드' 버거 이어 피자도 나온다…"해외 브랜드보다 20% 저렴" 2022-03-07 14:32:48
내세운 '노브랜드' 브랜드를 활용한 햄버거 전문점에 이어 피자 전문점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피자(No Brand Pizza)’를 론칭하고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1호점인 대치점을 테스트 매장으로 연다고 7일 밝혔다. 노브랜드 피자는 아메리칸 빈티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가성비'를...
[게시판] 미스터피자에 비건 메뉴 나오나…양유·MP대산 업무협약 2022-03-07 08:32:16
업무협약 ▲ 푸드테크 기업 양유는 피자 전문점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대산과 비건 피자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양유는 자사 비건 치즈 제품인 '아머드 프레시 비건 치즈'의 제조 역량을 활용해 MP대산과 피자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양유가 운영하는 디저트 브랜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피자' 출시…"가성비 좋은 피자" 2022-03-07 08:25:30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피자' 출시…"가성비 좋은 피자"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를 운영하는 신세계푸드[031440]는 피자 전문점 '노브랜드 피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테스트 매장인 '대치점'을 열고 점차...
소주에 이어 김치도 오른다…`종가집` 김치, 7% 인상 2022-02-25 15:26:08
전문점이 원재룟값 상승을 이유로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도 내달 1일부터 제품 42종의 가격을 200∼500원씩 올린다고 최근 밝혔다. 또 지난해 12월 롯데리아(평균 4.1%)를 시작으로 버거킹(평균 2.9%), 쉐이크쉑(평균 3%), 맘스터치(버거 300원, 치킨 900원)가 햄버거 제품 등의 가격을 올린 데...
커피부터 소주까지 '안 오르는 게 없다'…포장김치 가격도 인상 2022-02-25 15:00:38
전문점이 원재룟값 상승을 이유로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도 내달 1일부터 제품 42종의 가격을 200∼500원씩 올린다고 최근 밝혔다. 또 지난해 12월 롯데리아(평균 4.1%)를 시작으로 버거킹(평균 2.9%), 쉐이크쉑(평균 3%), 맘스터치(버거 300원, 치킨 900원)가 햄버거 제품 등의 가격을 올린 데...
피자값 다 오른다…미스터피자, 단품 2천원씩 인상 2022-02-25 09:03:10
것은 2018년 11월 이후 처음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인건비, 식재료 등이 지속해서 오르는 상황에서 가맹점주들의 부담도 커져 부득이하게 가격 인상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말부터 버거,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등 외식업계가 줄줄이 제품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피자 업계도 동참하는 모양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