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베네, 글로벌 1000호점 돌파…'커피로드 2020' 발표 2013-08-19 09:25:30
연 카페베네는 이날 금호점을 오픈하며 브랜드 창립 5년 만에 국내외 1000호점을 열게 됐다.카페베네는 현재까지 국내에 901개 매장, 미국 등 5개국에 99개 매장을 오픈했다.카페베네는 향후 해외 현지 가맹점주 모집을 통해 매장 수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현재 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미국 시장에서 카페베네는...
LG 프리미엄 가전 '차이나 드림' 2013-08-18 17:18:44
중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중국 10개 도시에서 lg 세탁기와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베이징을 시작으로 청두, 광저우, 충칭, 상하이 등 주요 거점 도시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신문범 lg전자 중국법인장(사장)은 “lg전자는 혁신...
LG전자, 중국 10개 도시 생활가전 로드쇼 개최 2013-08-18 15:26:02
도시에서 `생활의 지혜, 건강한 삶`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LG전자의 `블랙라벨` 세탁기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V9100)를 포함해 최근 집안 위생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로봇청소기와 침구청소기 등도 소개합니다. 신문범 LG전자 중국법인장(사장)은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을 겸비한 최고급...
이다희, 세인트스코트 런던 2013 F/W 뮤즈로 발탁 2013-08-16 09:58:02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새 뮤즈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는 어반시크, 레트로 스파크, 리얼 스위티, 해피 캠퍼스의 총 4가지 콘셉트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색다른 감성을 담아냈다. 화보 속 이다희는 ‘어반 시크’ 테마 속에서 카리스마를 지닌 세련된 도시 여성의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한...
이다희, 마른 줄만 알았더니…속 보이는 시스루 '볼륨 폭발' 2013-08-14 10:48:01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새 뮤즈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광고는 어반시크, 레트로 스파크, 리얼 스위티, 해피 캠퍼스의 총 4가지 콘셉트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색다른 감성을 담아냈다. 화보 속 이다희는 '어반 시크' 테마 속에서 카리스마를 지닌 세련된 도시 여성의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한...
더 커진 혁신프리미엄,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 2차, 8월 16일 공개 2013-08-14 10:47:12
분양까지 서한은 명실공히 대구혁신도시 건설을 주도하게 됨으로써 이름하여 대구혁신도시는 서한이다음 브랜드타운이 될 전망이다. 분양을 담당한 대영레데코 김대엽 대표는"혁신2차에서는 2014년 하반기 개교 예정인 스마트 스쿨 혁신초등학교에 대한 문의와 관리비를 획기적으로 줄여 줄 수 있는 지역난방시스템에 대한...
이다희, 가방 광고 모델까지 꿰차 `잘 나가네~` 2013-08-14 10:37:27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새 뮤즈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이다희는 `어반 시크` 테마 속에서 카리스마를 지닌 세련된 도시 여성의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그는 올 화이트 원피스에 네이비 블루 컬러로 백의 앞과 뒤의 디자인이 다른 `캐서린 더블 페이스백`을 매치해...
동양건설산업 M&A 무산(종합) 2013-08-13 17:24:54
13일 공시했다. 도시철도 전문 엔지니어링업체인 노웨이트 컨소시엄은 지난 5월 동양건설산업매각 입찰에 참여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컨소시엄은 지난달 9일 492억원에동양건설산업을 인수하기로 본계약을 체결했으나 중도금을 내지 못하자 법원으로부터 계약 해지를 통보받았다. 동양건설산업은 45년...
"中, 340억 달러 화장품 시장··韓 업체 시장확대 주목" 2013-08-12 14:47:20
있고 우리나라 제품이 자연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다가 한류스타들을 적극적으로 광고에 기용하면서 중국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 때문에 중국 화장품시장의 톱10 중에 한국제품들이 진입하고 있다. 저가브랜드인 미샤도 고급제품인 SK2나 프랑스 화장품의 대체품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 내에서도 다국적 브랜드로...
[월요인터뷰] 김관용 "터키에서 한국의 문화강국 위상을 세계에 드높이겠다" 2013-08-11 18:05:43
이스탄불에서 ‘문화’로 대한민국의 브랜드를 떨치겠습니다.”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2013’ 공동조직위원장인 김관용 경북지사(71)는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통해 문화강국으로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새마을운동 세계화를 위해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누비며 ‘미스터 새마을’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