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04-03 09:56:05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4.8%, 73.8%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감성코퍼레이션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기리보이, 전도연X정경호 주연 `일타 스캔들` OST 화제성 이끈다…5일 `간밤에` 발매 2023-02-03 14:00:11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일타 스캔들`은 방송 3주 만에 TV-OTT 통합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각 에피소드와 어우러져 몰입을 높이고 있는 이주혁의 `안개꽃`, 그래쓰 (GRASS)의 `오늘은 맑음`, 이적의 `반대편`까지 다채로운 무드의 OST도...
‘아바타: 물의 길’, 한층 강화된 기술력과 영상미로 압도적 흥행…아바타 테마 다양한 소비재 상품도 인기 2022-12-26 11:00:02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가이아 코퍼레이션이 카카오 메이커스와 함께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을 기념해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를 형상화한 핫토이의 아바타 코스베이비 피규어 제품을 12월 2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규어는 PVC와 ABS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의지를 다지는...
"동장군, 어서 오시게"…뜨거워지는 의류株 2022-12-19 18:01:08
설명했다. 19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감성코퍼레이션은 올해 4분기 43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3분기(237억원) 대비 약 두 배로 늘어난 수치다. 올해 총 예상 매출은 1082억원으로 지난해 489억원에 비해 121%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회사 아웃도어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의류주 주가·실적 '앗! 뜨거워'…"매서운 한파가 반가운 패딩" 2022-12-19 14:25:48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감성코퍼레이션은 올해 4분기 43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3분기(237억원) 대비 2배 가까이 늘어난 수치다. 올해 총 예상 매출액은 1082억원으로 지난해 489억원에 비해 121%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회사 아웃도어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높은...
[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 스타트업 ‘쉘코퍼레이션’ 2022-09-15 13:27:19
코퍼레이션은 모든 제품이 여성에게 맞춰 고안됐다. “아웃도어 의류를 평소에도 착용하는 비율은 남성이 70%, 여성이 20%입니다. 여성들도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올라운드 웨어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아웃도어 취미를 즐기는 여성들의 취향과 감성에 맞게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점유율 높이는 감성코퍼레이션 아웃도어 브랜드 역시 시장 내 인기가 높은 라이선스 분야 중 하나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캠핑계 에르메스라 불리는 스노우피크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이며 아웃도어 패션시장 내 적극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여행과 레저, 문화생활을 중시하는...
출생아 64만→27만명…장난감 업체 10곳 중 7곳이 문 닫았다 2022-08-16 17:22:50
있다. 토종 아동복 브랜드의 대명사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옛 해피랜드)’은 2020년 코로나19 유행을 계기로 전국 대형마트에 입점함 160여 개 유아복 매장을 정리하고 한때 10여 개에 달했던 유아복 브랜드를 2개로 줄였다. 지금은 골프 의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분유 소비도 대폭 감소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2022-08-12 12:05:56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도 지난해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하며 견조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슈즈가...
유가 6개월 최저.. 한국 7월 소비자물가 +6.3%-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08-02 08:52:49
또 서프라이즈! - 도시 봉쇄에도 2Q22 중국 매출은 +77% 성장(vs. LG생건 -31.9%, 아모레 -9.8%) - 투자의견 Buy 및 적정주가 270,000원 제시 - 감성코퍼레이션: 이익 안정성 돋보이는 구간 (부국증권, Not Rated, Not Rated) - 브랜드 파워 및 리오프닝에 따른 의류사업 호조세 지속 전망 - 22~23년 Snow peak 어패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