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은행, 우리 아이 첫 계좌는 'KB스타뱅킹' 2024-04-17 17:29:45
본인의 KB국민인증서나 공동인증서로 가족관계서류를 제출해 자녀 명의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전자금융 가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의 법정대리인(거래인)으로 미성년자녀와 법정대리인 전원 마케팅동의(문자)를 완료한 고객이다. KB스타뱅킹 내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디오, 700억 규모 투자유치 완료…"글로벌 메이저 기업 도약" 2024-04-17 15:31:08
함께 공동 경영에 나설 예정이다. 디오가 이날 공시한 임시주주총회 소집 내용에 따르면, 임플란트 업계 최고 영업전문가인 김종원 사내이사를 새로 선임하는 안건이 상정될 예정이다. 회사는 오는 5월 27일 임시주주총회에서 계획대로 경영진 구성이 확정되면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구축에 속도를 낼...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2024-04-17 08:56:39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16일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개인화 설루션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와 공동 주최한 마케팅 콘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GRB Seoul)'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브레이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흡수합병…물류센터 통폐합, 경영 효율화 추진 2024-04-16 18:16:48
등 3사 공동대표에 오른 뒤 상품본부를 합쳤다. 분기별로 ‘가격역주행’ 할인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통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마트의 3사 통합 전략은 위기감에서 비롯했다. 이마트는 지난해 유통업황 침체, 자회사 신세계건설 실적 부진 등의 여파로 사상 첫 적자(연결 기준)를 냈다. 창사 이후 처음으로 전사...
SK디앤디, 글로벌 코리빙 1위 ‘해빗’과 주거 사업 강화 MOU 2024-04-16 13:11:16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국내외 기업형 임대주택 사업 공동 추진 및 확장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SK디앤디의 국내 톱티어 주거 솔루션 사업 역량과 해빗의 글로벌 No.1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마케팅·프로모션·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등 다방면에서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SK디앤디는 해빗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및 마케팅 능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출범 당시 F&F엔터테인먼트를 향한 불안한 시선도 적지 않았다. MLB,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기업이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을 확장해 아이돌을 론칭한다는 점이 의아했기 때문이다. 시장과 대중의 선입견을 깨는 게 이들이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였다. 데뷔와...
대구대, 2024년 특화역량 BI 육성 지원사업 주관기관 선정 2024-04-16 10:15:42
매칭을 통해 시제품 제작 및 제품 고급화, 마케팅 지원, 투자·글로벌 진출 등 기업 수요 맞춤형 프로그램을 다양한 분야의 협력기관과 함께 운영하며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대구대 창업보육센터(BI) 주관으로 경일대, 대구가톨릭대, 대구한의대, 영남대 등 지역 다른 대학의 창업보육센터와 협력해 사업을 공동 수행한다....
SK디앤디, 글로벌 코리빙 1위 기업 해빗과 주거사업 강화 MOU 2024-04-16 10:14:34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국내외 기업형 임대주택 사업 공동 추진 및 확장에 협력한다. 양사는 마케팅, 프로모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등 여러 방면에서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SK디앤디는 해빗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기업형 임대주택...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이날 전시장에서 만난 마르셀 반더스 모오이 공동 창립자 겸 수석 디자이너는 "이번 전시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자 한 것은 리빙(living)이 곧 라이프(life)라는 점을 보여주고자 한 것"이라며 LG전자 제품에 대해서는 "다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임아정 LG전자 브랜드마케팅팀 책임은 "LG전자는 슈케이스와 스타일러 등...
"수출 7천억 달러 총력 지원"…수출붐업 코리아 개최 2024-04-15 17:59:34
기술 시연을 했다. 안 장관은 "올해 확실한 반등세를 보이는 수출이 경제 성장을 이끄는 핵심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수출 7천억 달러라는 도전적인 목표를 세웠다"면서 "정부는 우리 기업의 수출 지원을 위해 역대 최대 규모 무역금융 360조 원, 수출 마케팅 예산 1조 원 등을 투입해 민관 합동으로 수출 총력전을...